한국 피자헛 ‘치즈바이트’ 피자 출시
기존 업계에서 생각하지 못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적용한 신제품 ‘치즈바이트’ 피자는 진하고 담백한 맛의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 페이스트를 넣은 크러스트를 28개로 나눠 만든 고구마 치즈롤이 특이한 신제품이다.
‘치즈바이트’ 피자는 허브 갈릭 씨즈닝을 한 고구마 치즈롤 하나하나에 직접 열을 가해 안에 들어있는 모짜렐라 치즈와 고구마의 맛이 풍부해 진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 치즈롤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28개로 나뉘어 있어 여럿이 한꺼번에 떼어먹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치즈롤을 떼어먹은 다음에는 푸짐한 토핑 부분을 먹을 수 있어, 피자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한국 피자헛 제품 개발자는 “’치즈바이트’ 피자는 피자의 마지막 부분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아이디어의 제품으로, 소비자 시식회에서 보는 재미, 먹는 재미까지 함께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호응을 얻었다”며, “한국 피자헛은 항상 고객의 입맛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고객의 입장에서 시작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고 밝혔다.
신제품 ‘치즈바이트’ 피자는 전국 340여 개의 매장을 방문하거나1588-5588 홈서비스 주문 또는 무선 네이트나 **1588 페이지 플러스를 통한 모바일 주문을 통해 맛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 치즈바이트 피자 미디엄 (3~4인용) 16,900원~20,900원 패밀리(4~5인용) 22,900원~26,900원
*토핑에 따라 가격 다름
웹사이트: http://www.pizzahut.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성은진 02-319-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