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악산 촛대봉에서 봄의 숲을 체험한다”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6-05-02 18:14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 박세훈)는 5월 6일(토)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숲 체험로에서『집다리골 자연휴양림 화악산 촛대봉 숲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숲 체험교실은 2006년 5월까지 집다리골자연휴양림(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지암리 소재)일대에서 진행 중인<집다리골 봄-맞이 체험행사>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숲에서 자생하는 희귀한 야생화와 활엽수림에 대하여 일일 숲 해설가의 해설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은 숲의 기능과 가치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행사기간 동안 휴양림 계곡내에 조성된 민물 어류장에서 계곡 수족생태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숲속 가족노래경연,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바비큐파티, 춘천호 대나무 낚시, 물썰매타기 등 다양한 봄맞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행사참가를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전화 한통화로(033-243-1442)참가접수가 가능하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심광석 대리, 033-259-6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