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가서 공부 하고 오겠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관광청 서울사무소(www.visitmaldives.or.kr )가 주관하고 ㈜천도관광 (www.maldives.co.kr 대표이사 최승무)이 주최한 제 1회 몰디브 미남,미녀 선발대회 최종 선발자(여자 10명,남자 3명)들이 오후 5시 몰디브행 SQ883편으로 인천국제 공항을 빠져나갔다.

이들은 8박 10일간의 몰디브 체험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민간 몰디브 홍보대사로 1년간 국내에서 활동하게 된다.

선발자들은 오는 10일(몰디브 현지시간 오후7시/한국시간 오후3시) 몰디브 선아일랜드(www.sun-island.com)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몰디브 관광청장 및 현지 리조트 디렉터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최종 선발을 거쳐 몰디브 리조트를 대표하는 한국최고의 미남, 미녀 홍보대사로 선발된다.

참가자 대부분은 20~30대의 대학생 및 직장인으로 지,덕,체뿐 아니라 기본적인 영어 구사능력까지 겸비한 재원들이다.

이번 대회 선발자중 정영애(웹디자이너,75년생)씨는 취미생활로 스쿠바다이빙(마스터)을 즐기는 커리어 우먼으로 ‘몰디브에서 꼭 다이빙 해보고 싶어 응모하였는데 참가자들이 너무 예쁘고 기량도 뛰어나 탈락 할 줄 알았다며 선발되어서 너무 기쁘다고’선발 소감을 밝혔다.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2004년 10월 독일월드컵 아시아 예선전 ‘한국VS몰디브’전에서도 몰디브 축구선수들을 응원할 ‘몰디브 서포터스’를 모집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몰디브 관광청 서울 사무소 홍보부 한규호과장
대)02-320-4342/016-458-67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