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지’ 본 포스터 및 본 예고편 공개
<헷지>는 ‘물오른 녀석들의 인간세상 습격작전’을 그린 코믹 범죄 액션.
티저편에서 호시탐탐 인간세상 탐색전을 벌였던 동물들이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에서는 본격적으로 인간세상 습격작전에 돌입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은 ‘식량전문 털이범’들의 번뜩이는 재치가 살아있어 불가능한 임무로만 여겨졌던 식량 털이의 성공 가능성을 예고하며 <헷지>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맘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식량전문 털이범 VS. 동물전문 사냥꾼
흥미진진 포스터 공개
본 포스터는 “넘어라, 그러면 먹을 것이다!”라는 동물들의 생존 본능을 자극하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수레 가득 음식을 싣고 울타리를 넘는 알제이, 번, 해미의 행복한 표정을 잡아냈다. 이번 본 포스터에서 가장 주의 깊게 보아야 할 인물이 한명 있다. 암암리에 ‘동물계 공공의 적’으로 불리는 동물전문 사냥꾼 ‘드웨인’. 2:8가르마에 성인 복부 비만이 염려되는 코믹한 외모와는 달리 최첨단 동물 박멸 무기를 들고 살기등등한 눈빛을 번뜩이는 요주의 인물. 동물들의 인간세상 습격작전의 최대 걸림돌로 등장해 동물들과의 한판 대결을 예상케 한다.
‘미션 임파서블’에 도전하라!
이것이 ‘코믹 범죄 액션’ 블록버스터급 예고편이다!!
본 포스터에 이어 동시에 공개된 본 예고편에선 <오션스 일레븐>을 능가하는 지능적 팀플레이와 <미션임파서블>을 패러디한 다이나믹한 영상을 선보인다. ‘식량을 털어라’라는 작전명 아래 식량으로 가득 찬 냉장고를 목표물로 정하고 소등, 잠입, 탈출 3단계의 작전을 세워 작전을 개시하는데, 화면에 제시되는 자막들이 작전의 긴박함과 코믹함을 더해준다. 물오른 동물들이 펼치는 스펙타클한 액션과 코믹한 영상은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 <헷지>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는 <헷지>는 <슈렉><마다가스카>의 드림웍스가 제작하고, 애니메이션 최초 ‘코믹 범죄 액션’ 장르를 선보인다. 특히 황정민, 신동엽으로 이어지는 톱스타 더빙으로 2006년 여름 극장가 흥행 돌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오는 5월 31일 웃음까지 쿨하게 훔칠 그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