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크로커다일, 5感(감) 행복 대축제 개최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06-05-03 11:44
서울--(뉴스와이어)--형지어패럴(대표: 최병오)의 합리적 여성캐주얼, ‘여성크로커다일’에서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5가지의 감동을 선사하는 “5感(감) 행복 대축제”를 개최한다. 선물하는 감동, 알뜰한 감동Ⅰ, 알뜰한 감동Ⅱ, 선물받는 감동, 나눔의 감동 등 다섯 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의 행복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하나! 선물하는 감동 - “행복 두 배 감사 선물 展”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감사선물이 고민인 고객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낼 수 있는 상하의 셋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안한다. 여름철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점퍼, 스웨터, 팬츠 셋트가 129,000원, 가디건 앙상블과 팬츠 셋트가 99,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여성크로커다일 상품권을 선물하면 원하는 옷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둘! 알뜰한 감동Ⅰ - “초특가 고객 감사 상품 展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센스가 있는 여성이라면 여성크로커다일에서 마련한 초특가 고객 감사 상품전을 눈여겨 보자. 티셔츠, 스웨터, 우븐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을 13,700원에서 19,000원까지 초특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Cool Ever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 등 인기 아이템만으로 구성했다.

셋! 알뜰한 감동 Ⅱ - “Big 3카드 3개월 무이자 할부”

여성크로커다일은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은 높이는 “Big3 카드 3개월 무이자 할부 Event”도 병행한다. 5월 한 달 간 여성크로커다일 전국 가두 매장에서 KB카드나 LG 카드, 또는 BC카드로 구매하는 경우, 3개월 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넷! 선물받는 감동 -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로맨틱 썬캡 무료 증정”

여성크로커다일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썬캡을 무료로 증정한다. 등산,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에 유용하도록 창이 넓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꽃자수 장식이 있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이며, 한정수량이므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다섯! 나눔의 감동 - “5월 판매 수익의 1% 기부”

형지어패럴은 5월 한 달 간 ‘여성크로커다일’ 판매 수익의 1%를 국제기아대책기구에 어린이와 여성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형지어패럴은 2003년부터 지속적인 1%나눔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이 밖에도 희망저금통운동, 행복한 바자회 등 고객의 참여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오고 있다. 더 많은 기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된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 02-3498-7200(내선441)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