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극장개봉, 씨네큐브 단독상영 확정

뉴스 제공
유레카픽쳐스
2006-05-03 14:04
서울--(뉴스와이어)--스티븐 소더버그의 수상한 스릴러 <버블>이 극장 개봉과 동시에 케이블 TV와 DVD, VOD에서 동시 개봉되는 파격적인 배급방식을 선택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극장 개봉은 시네큐브 단독개봉을 확정 지었다. <버블>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배급방식이라 그 방법과 결과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따라서 극장을 비롯한 케이블TV, DVD, VOD로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의 반응에 여러 언론이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단독상영이 확정된 상영관 씨네큐브는 국내 대표적인 예술영화 전용관으로 국내외의 내노라하는 예술영화들이 거쳐간 곳이다. 이런 의미에서 <버블>의 씨네큐브 단독 상영은 실험적인 배급 뿐만 아니라 영화 자체의 작품성 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브로큰 플라워>등 씨네큐브에서 단독 상영으로 시작한 영화들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비교적 많은 관객들을 동원하면서 예술영화를 대중들 속으로 끌어들이는데 유리한 상영관으로 각광받고 있어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니는 <버블>의 씨네큐브 개봉은 더욱 더 기대해볼 만 하다.

미국 중부 오하이오 주의 인형공장. 그곳에서 벌어지는 한 여인의 의문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들로 펼쳐지는 스릴러<버블>. 개봉 전부터 처음 국내 처음시도 되는 배급방식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티븐 소더버그의 이 수상한 스릴러는 유레카 픽쳐스 수입/배급으로 5월 11일, 또 하나의 화제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연락처

시네티즌(02-512-7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