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부산국제모터쇼 어린이 날 다양한 공연도 보고 선물도 받고

부산--(뉴스와이어)--부산국제모터쇼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돼 있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사무국과 참가업체별로 어린이를 위한 특별 기념품, 뮤지컬, 시승행사 등을 마련해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모터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부산국제모터쇼 사무국에서는 개장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전시장 입구에서 선착순 5,000명의 어린이에게 모형자동차 저금통을 선물한다.

2006 독일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현대자동차 부스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붉은 악마 T-셔츠를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하며, 국민대 시각디자인학과 쟝 폴교수의 모래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퍼포먼스를 즉석에서 시연해 보인다.

기아차는 ‘뽀로로와 친구들’이라는 어린이 뮤지컬을 3회 특별 공연한다.

이밖에 세계적인 마술사인 ‘머리’가 펼치는 매직쇼, B-boy 댄스팀 Last for one의 공연이 벌어진다.

쌍용차는 어린이 음료와 사진촬영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최초의 크로스 오버 여성 3인조 전자그룹인 일렉쿠키가 연주도중 “YMCA"를 연주하며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꼭짓점 댄스를 선보인다.

르노삼성은 어린이 명찰과 안전교육내용이 담긴 어린이 안전교육CD를 제공한다.

GM대우는 어린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월트디즈니 의상을 입고 사진촬영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수입차 업체인 BMW는 어린이용 모형 자동차를 전시하고 어린이가시승하여 사진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가면을 선물한다. 혼다 코리아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그림책과 스티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은 Brass Band 공연을 2회 개최하며, 아우디는 곰 인형을 선물한다.

이밖의 업체에서도 모터쇼 기간 중에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제공한다.

GM대우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마술사 김소정의 댄스 마술을, 현대상용에서는 축구공 묘기 경기와 퀴즈쇼를 통하여 축구공과 머그컵을,

아우디는 휴대폰 액정크리너와 볼펜을, 마이바흐에서는 열쇠고리와 핸드폰 고리를, 볼보는 볼펜을 제공하는 등 참가업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제공하여 어린이 날과 모터쇼의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부산전시컨벤션센터(BEXCO) 개요
부산 전시 컨벤션 센터를 운영하는 회사

웹사이트: http://www.bexco.co.kr

연락처

BEXCO 홍보팀 성안나 051-740-7374 011-552-8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