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TV 1인방송 아나운서 강민정, “이효리 춤이 춤이야?”

서울--(뉴스와이어)--쏜다TV 1인 방송을 통해 천무스테파니 춤을 선보이며 연예가 소식을 전하고 있는 아나운서 강민정 양의 인터넷 동영상이 인터넷을 강타하고 있다.

그녀의 이번 도전 상대는 다름아닌 춤, 노래, 연기, CF 광고 등 모든 것을 한 손에 거머쥐며 대스타의 아성을 구축해 온 섹시 아이콘 이효리.

이효리보다 더 섹시한 남자로 알려진 정형민씨가 모업체 댄스 선발대회에서 찍은 인터넷 동영상 하나만으로 공중파 방송까지 진출하며 유명해진 사건은 차라리 해프닝에 불과할 정도이다.

이번에 강민정 양이 선보인 이효리 댄스의 특징은 가볍게 스치는 보이는 강한 안무와 더불어 여성스런 섬세한 부드러움이 강조된 춤이라고 할 수 있다.

다크앤젤 이효리의 파워풀하면서도 역동적인 안무를 능수능란하게 소화해 내는 강민정 양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는 이효리의 자리의 위협할 수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효리를 무척 좋아한다고 밝힌 강민정 양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이효리의 춤이 춤이냐"며 댄스를 선보이면서도 내심 미안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런 그녀를 향해 한 연예업체는 5천만 원이라는 거금을 계약금으로 제시하며 강민정 양 영입을 시도했다고 한다.

강민정 양은 "아직은 돈에 관심이 없어요. 10억 원 정도면 몰라도..."라며 환한 웃음을 짓는다.

쏜다TV(www.ssonda.tv)의 1인 방송뉴스 진행이 좋아서 일주일내내 춤 연습만한다는 그녀의 당찬 포부가 새삼 부럽게 느껴지는 것은 월급쟁이 샐러리맨들의 호사스런 시샘일까.

이슈아이닷컴 쏜다TV 개요
적극적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려는 이들을 위해 쏜다TV는 재미있고 생생한 연예계의 뉴스를 전달하는 동시에 개개인이 쏜다TV의 정보를 이용해 연예계 리포터가 되어 인터넷 개인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DMB폰으로 업그레이드된 핸드폰의 발전으로 인해 앞으로의 시대는 누구나 손쉽게 언제 어디서든지 방송을 볼 수도 있다. 와이브로(Wireless Broadband Internet), 유비쿼터스(Ubiquitous)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만큼 개인이 핸드폰이나 소형 캠코더 동영상, 웹캠 등을 이용해 누구나 방송할 수 있는 1인 매체의 시대가 펼쳐지고 있다. 쏜다TV는 언론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sonda.tv

연락처

이명훈 팀장, 02-3274-0491, 016-730-392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