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노원점, 각 층별로 최대 30% 추가 할인 행사

서울--(뉴스와이어)--아울렛 쇼핑의 계절이 시작되었다.

봄과 여름 사이에 놓여있는 5월. 백화점은 이미 봄 상품을 정리하고 여름 옷으로 갈아입었지만 아울렛 매장에서는 여름 상품 판매 시작과 더불어 본격적인 봄 상품 정리가 시작되었다.

아울렛 매장은 봄과 여름 사이라는 계절적 요인과 ‘가정의 달’ 이라는 유통업체 특수와 맞물려 1년 중 의류를 비롯한 패션 잡화의 물량이 가장 많은 시기 중 하나이다.

세이브존 마케팅 담당 유현아 과장은 “매장 입장에서는 가능한 한 많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시기” 라며 ”때문에 보다 많은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울렛 쇼핑의 적기” 라고 말한다.

▲ 세이브존 노원점, 각 층별로 최대 30% 추가 할인 행사

세이브존 노원점은 오는 9일(화)까지 각 층별로 브랜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꾸즈’, ‘에녹’ 등의 영캐쥬얼 브랜드와 ‘마리끌레르’, ‘포라리’, ‘파비안느’ 등의 숙녀 브랜드, ‘미켈란젤로’, ‘빌트모아’, ‘ 크로커다일’ 등의 신사 의류, ‘ 오시즌’, ‘프리라이드’ 등의 아동의류 등으로 각 브랜드 별로 기존 할인가에서 5~3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세이브존 각 점별로 다양한 브랜드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세이브 플러스 카드 탄생 기념 ‘행운의 경품 대잔치’ 진행

또한 세이브존 노원점을 비롯한 화정점, 광명점, 성남점, 부천 상동점, 대전점, 해운대점 등 7개 지점에서는 ‘세이브 플러스 카드’ 탄생 기념하기 위해 ‘행운의 경품 대잔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화)까지 세이브 플러스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산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대우 에어컨을, 2등 50명에게는 20만원 상품권을, 3등 10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4등 400명과 5등 3,000명에게는 각각 5,000 포인트, 1,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세이브존이 이번에 발급을 시작하는 ‘세이브 플러스 카드’는 상품 구매시 일정한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세이브존 화정점을 비롯, 노원점, 성남점, 광명점, 대전점, 해운대점, 부천상동점에서 신청,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세이브존에서도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적립,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세이브존 개요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세이브존 유현아 과장 031)930-9109 018-288-1031
PR대행사 리엔에이치커뮤니케이션즈 신효경 776-2540 011-9936-5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