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 게이머 위한 대대적 프로모션 전개

뉴스 제공
네오위즈홀딩스 코스닥 042420
2006-05-04 14:43
서울--(뉴스와이어)--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뮤직레이싱 알투비트가 본격적인 게이머 보답에 나서 화제다.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대표 김 건)가 개발한 뮤직레이싱 게임 알투비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큰 이벤트는 음악과 떼어낼 수 없는 알투비트의 특성을 살려 기획한 ‘알투비트 다다익FUN 뮤직배틀 페스티벌’. 오는 22일까지 개최되는 ‘알투비트 다다익FUN 뮤직배틀 페스티벌’은 유저들간 경쟁을 통해 건전한 승부를 가리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 특징을 감안, ‘팀배틀’과 ‘개인배틀’로 나뉘어 진행된다.

‘팀배틀’은 최초 로그인 후 같은 노래를 선택한 사람들로 구성된 ‘금주의 선택 팀’ 중 하나를 택해, 게임 플레이 마다 팀원들이 획득한 알포인트가 가장 많은 팀을 우승팀으로 선정한다. ‘개인배틀’의 경우는 ‘날찍어’, ‘누나의 꿈’, ‘막무가애’ 등 6곡을 배경음악으로 클릭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한 횟수로 상위 유저를 선정,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팀배틀’ 우승팀에게는 최신 DMB 휴대폰과 Xbox360 등이, ‘개인배틀’ 1위부터 10위까지 입상자들에게는 PSP, 카메라, 외식 상품권 등이 선사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팟, 전자사전과 같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붉은 셔츠 아이템’을 제공해 오는 6월 벌어질 월드컵 축제 기분을 미리 맛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4일부터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와 알코인을 두 배로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사업2부 신현근 팀장은 “음악을 듣기 위한 별도의 프로그램 사용 없이 유행을 선도하는 친근한 음악에 맞춰 레이싱을 즐기는 알투비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음악 컨텐츠 업데이트로 퓨전 레이싱 게임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투비트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L.A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게임쇼 E3에 참여해 세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알투비트의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 MPR 한인숙 과장 016-328-4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