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제 1회 하나포스데이‘열정’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박병무, www.hanaro.com)은 지난 4일 저녁 홍대 클럽 ‘사운드홀릭’에서 하나포스 고객 4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제 1회 하나포스데이 ‘열정’을 개최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을 위한 문화행사로 마련된 ‘하나포스데이’에는 다이나믹듀오와 노브레인, 슈퍼키드 등 5개 뮤지션들이 참여해 네 시간여에 걸쳐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다.

하나로텔레콤은 참가 고객 전원에게 월드컵 응원 시에도 입을 수 있는 붉은색 티셔츠 및 ‘하나포스 큐빅’ 이용권 등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휴대용 게임기(PSP),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하나로텔레콤 마크피츠포드 마케팅본부장은 “하나로텔레콤은 5월과 6월에 걸쳐 공연, 영화관람 등 고객의 문화체험을 위한 ‘하나포스 페스티벌’을 전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포스데이’에 이어, 오는 5월 19일과 6월 2일, 2회에 걸쳐 서울 용산CGV에서 열리는 ‘하나포스 영화제’에 고객 200명(1인 2매, 총 400명)을 초청해 ‘미션임파서블 3’, ‘포세이돈’ 등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며, 신규가입 고객 300명(1인 2매, 총 600명)을 추첨하여 1회 자유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하나포스 영화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나포스닷컴 이벤트 홈페이지(special.hanafos.com/event)에서 응모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Tel.02-6266-4412~7/4368/48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