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직하우스, 통합 온라인 쇼핑몰 ‘B.Street’ 오픈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6-05-08 09:45
서울--(뉴스와이어)--캐주얼 부문 선두업체인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가 베이직하우스 홈페이지 내에서 운영하던 온라인샵을 베이직하우스, 마인드브릿지 통합 쇼핑몰인 비스트리트(B.Street, http://www.bstreet.co.kr/)로 확장 오픈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베이직하우스 제품만 판매하던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은 베이직하우스뿐 아니라 마인드브릿지 제품도 판매하는 비스트리트(B.Street)로 거듭나게 되었다. 하반기에는 최근 런칭한 3~4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인 볼(VOLL)의 온라인 판매도 진행, 통합 쇼핑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베이직하우스는 비스트리트 오픈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4일까지 온라인 전 구매고객에게 적립금을 6%로 올려주는 더블포인트 적립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0만원 상당의 마인드브릿지 남성 정장 풀세트(1명)와 마인드브릿지 고급 실크 넥타이(10명), 붉은악마 티셔츠(10명), 그리고 비스트리트 포인트 2,000점(100명)을 증정 받는다.

또한 마인드브릿지 홈페이지(www.mindbridge.co.kr)에서는 최근 방영되고 있는 신규 여름 CF와 관련해 5월 20일까지 ‘깐깐한 김대리를 만나는 날’, ‘그에게 먼저 키스 하고 싶은 날’ 대신 들어갈 수 있는 카피를 응모 하고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주 별로 베스트 카피를 선정해 매주 헨리 클로스의 티볼리 모델 원 오디오(1명)와 마인드브릿지 2만원 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31일에 일괄 발표한다.

한편, 더베이직하우스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브랜드별로 매장 고객을 위한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베이직하우스는 5월 3일부터 전 구매 고객에게 붉은악마 티셔츠 모양의 핸드폰줄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 2종세트를 전달하는 해피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붉은악마 공식 응원복 3벌 구입시 레즈고투게더 응원용 수건을 증정하는 3+1 행사도 함께 전개한다.

마인드브릿지는 5월 4일부터 15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타일리쉬한 다용도 가방을 증정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 마인드브릿지 우수고객 4천명 이상에게 행사기간 동안 사용 할 수 있는 1~2만원 상당의 의류 구매권을 DM으로 발송한다.

볼 (VOLL) 역시 5월 3일부터 전 구매고객에게 패션양말을 증정하며,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XX우산을 증정한다.

더베이직하우스 우종완 대표는 “더베이직하우스는 고객 만족과 편리를 위해 온라인 샵인 비스트리트를 확장 오픈 했다. 더베이직하우스는 캐주얼 리딩 브랜드 위상에 맞게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또한 더베이직하우스의 매장 고객 감사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김종원 과장 02-2140-0554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11-9497-48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