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SK텔레콤과 손잡고 무료 SMS/MMS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이제 MSN에서도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MSN(www.msn.co.kr)은 오는 5월 8일부터 SK텔레콤 고객들을 대상으로 MSN 메신저를 통해 SMS와 MMS를 무료로 보낼 수 있는 ‘문자 Free 플러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따라서 향후 SK텔레콤 고객들은 매달 100건(타 메신저 이용건수 포함)의 무료 문자 메시지를 MSN 메신저에서도 보낼 수 있게 됐으며, 기존에 MSN 메신저를 통해 유료로 문자를 보내던 SK텔레콤 고객들도 이제 무료 문자 혜택을 제공 받게 됐다.

MSN이 제공하는 무료 SMS/MMS서비스를 이용하려면 MSN 메신저 내 좌측에 위치한 ‘문자 탭(Tab)‘에서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한편, KTF 고객들은 종전과 같이 ‘문자 탭’을 통해 폰친구에 가입하면 30건의 무료 문자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MSN 코리아 이구환 상무는 “무료 문자서비스는 메신저를 사용하는 계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어서 자사 메신저 이용자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메신저 서비스 이용률을 더욱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MSN 홍보 담당 OPQR 이진아 02-539-8777 016-9899-5853 gina@opqr.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