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부산모터쇼 성과 달성
재규어 랜드로버의 2006년 라인업을 모두 관람할 수 있었던 이번 행사에서 재규어는 보행자 안전장치 및 최첨단 테크놀러지를 장착한 국내 최초 공개 모델인 뉴 XK를, 랜드로버는 자사의 럭셔리 SUV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스포츠 투어러인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공개한 바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또한 이번 모터쇼의 신차 출시를 위해 서다니, 장가현, 최혜영, 홍연실 등 국내 최고의 레이싱걸 4인을 기용하고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에게 의상을 맡기는 등 세심한 부분에 대한 관심을 아끼지 않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상무는 “비슷비슷한 성능과 디자인의 차량들이 한곳에 모여 있는 행사의 경우 관람객의 시선을 끄는 요소들도 매우 중요하다”며 “최초로 선보이는 신차뿐 아니라 컴패니언걸의 의상이나 유명세 등등 세세한 부분에 대한 배려로 인해 얻어진 전체적인 행사장 분위기가 고객들을 유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부산지역의 경우 단일 행사에서 15대 이상의 차량이 계약된 것은 재규어 랜드로버로서는 이례적인 일”이라며 “부산지역에서의 재규어 랜드로버에 대한 인지도가 그만큼 증가했다는 뜻이며 이에 부흥하기 위해 부산 경남지역 공략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jaguarkorea.co.kr
연락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박상규 대리(02-3781-3832)
홍보대행사 Access Communications (517-9447)
오경민 대리(이메일 보내기 , 011-9631-5961)
고설희 A.E.(shko@accesspr,co.kr, 011-9612-6745)
이 보도자료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