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최대 1,500명 동시 수용 온라인 세미나 장 무료사용 체험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e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및 서비스 전문업체인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윤대석, www.sagomi.com)는 웨비나(웹세미나의 줄인 말로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양방향으로 세미나를 진행함을 의미함)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최초로 무료사용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상품,정보,지식을 전달해야 하기 위하여 많은 비용을 들여 오프라인 행사장을 예약해야 하는 수도권에 위치한 기업,기관 및 조직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무료체험 신청서를 접수 받아 30개사를 선정 후 6월부터 4개월 이내에 온라인 세미나/설명회를 1회 실시하고 효과를 체험해 보는 이벤트이다. 특목고 설명회, 유학/이민 설명회, 투자전략 세미나, 창업/ 프랜차이즈 설명회 및 상품소개 세미나 등을 준비하고 있는 조직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임대서비스 하는 웨비나시스템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가상 세미나장 으로 강사와 참석자간에 VoIP를 이용하여 실시간 양방향으로 세미나를 진행하는 시스템으로써 참석자들은 인터넷이 연결된 자신의 PC에서 살아있는 지식과 정보를 듣고 음성으로 질문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500명을 동시 수용하고, 실시간 소프트웨어 데몬스트레이션 및 실시간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윤대석대표는 “ 이메일이 편지쓰기를 대체하고, 은행을 방문하기보다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고, CD를 구매하기보다 인터넷으로 MP3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편하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시대의 흐름은 고객이 보다 편한 서비스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오프라인에서 고객을 오라고하는 설명회/세미나 등을 온라인에서도 완벽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을 모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책상 PC 앞까지 찾아가는 새로운 마케팅 전달 방법을 찾게 되어 고객 서비스를 한단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세한 신청방법 및 문의는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www.sagomi.com)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02-2040-6409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www.sagomi.com)는 GreenIT 컨설팅, 솔루션 & 서비스 전문 업체이다. IT 기술 및 개발을 통해 Eco-Innovation 및 Eco-Effeciency에 관련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과 개인의 탄소 배출을 절감할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 서비스는 웨비나 서비스, u레코딩 서비스, 인터넷 방송 서비스가 있으며, 고객사는 전라북도교육정보과학원, 하이닉스반도체, 삼성SDS, 구글코리아, 델코리아, 한국HP, 한국이엠씨컴퓨터시스템즈, BEA시스템즈코리아,시만텍코리아, 한국컴퓨웨어, 넷앱코리아,볼랜드코리아,한국정보사회진흥원,PTC 코리아, 중소기업진흥공단,동부한농화학 및 펜타시스템즈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gomi.com

연락처

사고미커뮤니케이션즈 윤대석대표 02-2040-64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