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신규 회원 축하 이벤트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정경득, www.knbank.co.kr)은 신용카드 신규 회원에 대한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가입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에 대하여 기본 연회비를 5년간 면제하며, 특히 플래티늄 개인회원은 초년도 기본 연회비 12만원을 면제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동 통신사 제한 없이 가입 후 3개월간 건당 5만원 이상 이용시 30분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CGV 영화관 입장료를 현장 판매 및 인터넷 예약 구분 없이 2천원 할인한다.

카드사업부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신용카드 가입 편의를 위해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것”이라며,“앞으로도 타행과는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은행은 이와는 별도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경남은행 신용카드로 물품을 구매할 때 2~3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실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