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티스타일(T-STYLE) 서울역점 오픈

뉴스 제공
녹차원
2006-05-08 18:50
서울--(뉴스와이어)--다류(茶類)를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녹차원(대표: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5월 8일 서울 용산구 서울역사에 차전문점 티스타일(T-STYLE) 4호점인 '티스타일 서울역점'을 오픈했다.

'티스타일 서울역점'은 로하스(LOHAS) 트렌드 등 지속적인 개인과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따라 세밀하게 구분된 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유기농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기존의 티스타일 매장과 달리 롯데마트 서울역점의 다류 매대의 바로 인근에 차전문점을 오픈함에 따라 롯데마트에서 제공하는 다류 제품과 서비스를 확장시키는 카테고리 킬러매장으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티스타일 서울역점'은 개점 행사로 유기농 가루녹차 구입고객에게 한 개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 잎차나 허브차나 꽃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용다기가 없이도 티백처럼 사용할 수 있는 차걸음망과 녹차음료를 증정하는 행사, 롯데마트 내에 오픈한 구로와 영등포점과 함께 펄쟈스민 티백 제품을 10%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티스타일의 브랜드매니저 김학문 과장은 "롯데마트 서울역내에 차전문점 티스타일이 오픈함에 따라 다양한 차의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서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속적으로 차의 즐거움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차전문점 티스타일은 현재 샵인샵(Shop in shop : 매장 안에 전문 매장이 위치한 형태) 형태로 3개점이 운영되고 있었으며, 롯데마트 서울역점내에 4호점이 오픈함에 따라 SIS 형태의 매장 4개점으로 확대되었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마케팅팀 김영민 계장, 02-586-3944(내선: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