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조흥은행 웹사이트 재구축 프로젝트 수주
이번 프로젝트에서 이모션은 ▲상품 재테크 등 금융 콘텐츠 재구성 ▲고객상담 확대 등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강화 ▲UI(User Interface) 등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통해 '꿈을 이뤄주는 은행'이라는 조흥은행의 온라인 컨셉에 맞는 브랜드 이미지 구현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위해 현재 분산되어 있는 컨텐츠와 전략적 금융 상품 콘텐츠를 재구성하여 금융 상품 마케팅을 강화하게 된다. 또한 전략적인 사이트 UI구성으로 컨텐츠 전달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목적이다.
조흥은행 인터넷뱅킹부 김재영과장은 "은행 홈페이지의 기능이 인터넷 뱅킹과 함께 재무컨설팅 및 외환서비스 등 종합적인 금융 서비스 포털로 변화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에 더 나아가 실제적인 금융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홈페이지 이용 고객과 관리자 중심의 편의성에 맞춰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흥은행 홈페이지 개편 프로젝트는 내년 2월께 완료될 예정이다.
이모션 개요
인터넷 에이전시 이모션은 코스닥기업으로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 및 개발과 디자인,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 LG, 대우, SK텔레콤, KT, KTF, 국민은행, 외환은행, 기업은행, 수출입은행, 현대카드, 현대오일뱅크, 신영증권, 시세이도, 모토로라 등의 고객과 일본산요, 다음재팬 등 일본, 중국, 미국 등에도 수출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에이전시입니다.
현재 한국관광포털사업을 포함한 한류사업과 게임제휴포털 사업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motion.co.kr
연락처
이모션 홍보팀 하선희차장 02-542-19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