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기 마케팅’ 부동산 분양 현장에 속속 도입

서울--(뉴스와이어)--헬기를 이용한 마케팅이 리조트와 아파트 분양현장에 속속 도입되면서 청약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에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사계절 명품 리조트 ‘선데일 리조트’가 리조트 업계로는 처음으로 헬기 마케팅을 도입했다.

시행사인 CIT건설은 청약자를 대상으로 5월 13일부터 6월 10일 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착순 10명씩 총 50명에게 헬기 탑승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고객들에게 선데일리조트 공사진척상황과 인근의 강원랜드 스키장, 골프장, 그리고 수려한 자연환경과 놀이시설 등을 공중에서 육안으로 확인시켜 주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인 일정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10명씩 헬기에 탑승시켜 청담대교와 영동대교 사이의 한강고수부지 헬기장을 출발해 선데일리조트 사업부지 항공투어 및 인근관람을 한 후 서울로 다시 되돌아오는 것으로 끝난다. 소요시간은 2시간 안팎이며 탑승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증정된다. 헬기마케팅은 초기에는 아파트를 분양하면서 수요자들에게 전망과 주변 경관을 보여주기 위해 도입됐는데 비행시간이 15분 정도에 불과했다.

CIT건설 관계자는 “선데일 리조트 인근에 스키장과 골프장은 물론 각종 테마파크 등을 완비한 강원랜드가 있어 가족단위 휴식공간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면서 “특히 강원랜드가 올 겨울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스키열차를 운행할 계획으로 있어 태백 눈꽃축제와 더불어 겨울철 연계관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하 2층 지상 12층 단일 복합건물로 지어질 선데일리조트는 21평형 ~ 72평형 총 595실 규모이며 2007년 12월 개관 예정이다. 현재 모집중인 창립회원은 일부 평형 2분의1 구좌 객실 지정시 2년간 연 8%의 확정이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견본객실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10번 출구 인근에 있다. (02-564-9100)

(주)현진은 지난 1월 구미4산업단지에 들어서는 ‘구미 현진에버빌 엠파이어’를 분양하면서 청약자를 대상으로 3일 동안 매일 100명씩 총 300명에게 헬기 탑승 이벤트를 도입했다. 이 이벤트는 층고 110m 37층의 경북지역 최고층 아파트인 ‘구미 현진에버빌 엠파이어’ 조망을 소비자들이 헬기를 타고 실제 높이에서 보는 시각체험을 통해 실감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밖에 시행사인 (주)해피하제는 지난해 12월 대구시 범어동네거리에 들어서는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 ‘두산 위브 더 제니스’견본주택 오픈 행사의 일환으로 지방에서는 처음으로 사업지 상공을 헬기로 선회하는 헬기 탑승 이벤트를 벌여 눈길을 끌었다. 이 행사는 고객들이 54층 높이의 주상복합아파트에 입주해서 느낄 수 있는 전망을 실제로 확인시켜 주기 위해 기획됐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들어 쾌적한 주거한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망권을 강조하는 이른바 ‘헬기 마케팅’이 확산추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이 같은 추세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연락처

소앤신PR 강성기 02-706-8723, 011-359-30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