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국가 간 전투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5-09 16:06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한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각 국가 간의 활발한 전투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 달 9일 실시했다.

네오스팀은 로그윌 공화국과 엘리어드 왕국에서 상대 국가를 침공할 수 있는 기지 5곳을 추가하고, 레벨 15이상이면 이동수단인 제플린을 이용해 최대 인원 100명까지 상대 국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또 상대 국가의 가드형 NPC도 공격할 수 있으며, 특정 NPC에게 공격 받을 경우 유저가 속한 국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메시지도 발송할 수 있다.

또 네오스팀은 각 국가별 20~50레벨 수준의 퀘스트 24가지를 추가하고 고레벨 세미 레어 방패와 망토 아이템 옵션을 선보였다. 아울러 골드 획드 시 이펙트를 추가하고 미니맵과 월드맵에 수련장 아이콘도 넣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단장했다.

네오스팀의 이번 업데이트로 국가 간의 교류가 보다 원활하게 진행되고 국가 대 국가 전투도 구체화 될 전망이다.

스튜디오 마르스 홍찬화 프로듀서는 “국가 간의 활발한 교류와 전투를 위해 상대 국가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며“다양한 퀘스트를 포함해 이번에 업데이트 된 컨텐츠로 많은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