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코엑스內 ‘홍명보 축구 응원관’ 오픈

뉴스 제공
삼성생명 코스피 032830
2006-05-10 09:4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생명이 한국 축구의 영원한 '리베로' 홍명보 코치를 앞세워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단의 응원파트너로 적극 나서고 있어 화제다.

삼성생명은 10日(水),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內에 '홍명보 코치와 함께 하는 축구 응원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야후! 코리아(www.yahoo.co.kr)와 함께 독일 월드컵 응원패키지 등을 지급하는 「Fighting Korea!」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엑스內 먹거리 마당 앞에 설치된 삼성생명의 '축구 응원관'은 14평 규모로 광고 모델인 홍명보 코치의 각종 사진 및 기념품들을 이용한 포토존과 비추미 케릭터를 이용한 축구 조형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홍명보 코치 광고 및 국민들의 응원메시지를 방영하는 대형 화면이 응원관 안에 설치되어 있어, 6월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단의 단체 응원지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삼성생명은 월드컵 응원관 오픈을 기념하는「Fighting Korea!」이벤트도 전개한다.

야후! 코리아(www.yahoo.co.kr)와 연계해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 대해추첨을 통해 독일 현지 월드컵 응원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야후! 코리아 홈페이지(www.yahoo.co.kr)를 통해 100만개의 응원 메시지 모집을 목표로 지난 2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에는 일주일만에 벌써 10만 여개의 응원메시지가 남겨지는 等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6명에게는 독일현지에서 직접 대한민국 대표팀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고, 3만명에게는 응원T셔츠, 응원두건 등 응원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5日(독일현지 응원패키지는 사전예약 관계로 18일 응모자에 限)까지 야후! 코리아(www.yahoo.co.kr)內 삼성생명 월드컵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한편, 삼성생명은 4월 홍명보 코치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한 후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의 파트너"로 적극 나서고 있다.

홍명보 코치가 새벽 4시, 6월의 승리를 꿈꾸는 모습을 형상화 한 "꿈" 광고를 지난 4월 집중 방영한데 이어, 5월 중순부터는 대한민국 축구의 영원한 'partner'로서의 홍 코치의 모습을 그린 '훈련'편을 집중 방영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단의 선전을 기원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개요
1957년 5월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염원으로 첫 발을 내딛은 삼성생명은 국내 최고 권위의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10년 연속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2년 6월기준, 자산규모가 186조원을 돌파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금융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life.com

연락처

삼성생명 홍보팀 이승철 과장 02-772-6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