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하반기 공공부문 시장공략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6-05-10 15:04
서울--(뉴스와이어)--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10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정부부처 공공기관등의 정보관련 담당자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AS의 공공산업 솔루션을 다양한 활용방안과 선진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영업 활동을 시작했다.

SAS공공 세미나에서는 비즈니스 인텔리젼스(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리더인 SAS가 지난 3월 제조산업 세미나를 개최하고, 올해 두 번째 산업솔루션 행사이다. 특히, 공공산업의SAS의 차별화 전략 및 비전 등을 통해 SAS의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젼스 플랫폼인 SAS9의 성능과 이를 기반으로 한 공공분야의 선진 솔루션을 수요예측, 데이터 통합, 경영관리, 사기 방지 등의 주제로 각 솔루션들을 소개 하였다.

SAS공공산업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트 플랫폼 기반으로 공공분야에서 요구되고 있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포함한다. 또한, SAS의 공공 산업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서 공공 영업조직을 재 정비하였다.

조성식 SAS코리아 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공공부문의 서비스향상과 경쟁력 있는 조직혁신이 요구되고 있다. 공공기관에서 요구되고 있는 다양한 대민 서비스 만족도 증대 및 실시간 처리를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다양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SAS만의 최적화된 솔루션을 이번 행사를 통해 널리 알리고자 공공산업 세미나를 준비 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이러한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SAS코리아 인치도 이사 02-2191-7125 011-9983-3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