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홍, 이훈의 더블에이치 멀티짐 대구점 오픈
오픈 당시 적극적인 지방 프랜차이즈를 계획했던 더블에이치 멀티짐이 드디어 2호점을 오픈 한다.
정두홍, 이훈의 사업확장의 발판이 될 지역은 대구광역시. 정두홍, 이훈 대표에 따르면 “지역 주민의 건강은 물론이고 지역 경제 발전에 일익이 되고자 대구를 첫번째 직영점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블에이치 멀티짐은 대구클럽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 직영점 오픈을 계획 중이다.
무술감독과 탤런트로 만나 10여년의 친분을 쌓아 온 이들은 자신들의 운동 노하우를 국민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순수한 마음으로 지난해 더블에이치 멀티짐 신사클럽을 오픈 했다. 더블에이치 멀티짐 신사점은 기존의 웨이트 트레이닝과 그룹 X 위주의 휘트니스 센터에서 벗어나 MMA, 복싱, 액션을 대중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려왔다.
더블에이치 멀티짐의 대구점은 웨이트 트레이닝과 GX, 복싱 등 더블에이치 멀티짐만의 다양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수영(25M, 5레인)까지 가능한 한국형 종합 휘트니스센터로 회원 자녀들을 위한 유아놀이방도 운영할 예정이다.
더블에이치 멀티짐의 대구점은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 대우 푸르지오 아파트 단지 내에 2000평 규모로 2006년 5월 중 오픈을 목표로 내부 인테리어 공사 중이다.
더블에이치 멀티짐의 공동대표인 정두홍 무술감독은 25일 개봉할 영화 ‘짝패(감독 류승완)’로 영화작업 15년 만에 주연으로 데뷔하고 탤런트 이훈은 SBS 대작 ‘사랑과 야망’에서 박태수 역으로 연기 활동을 펼치는 등 사업 외에도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blehmg.com
연락처
더블에이치 멀티짐(Double H Multi Gym) 대구점 관련 보도자료문의
홍수경 (010-4245-5320)
이 보도자료는 더블 에이치 멀티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