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코리아, 국내 개발자 세미나 ‘BEA 데브투데브 데이(Dev2Dev Days) 2006’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인 BEA 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는 16일(화)에,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오픈 소스의 개발 기술 및 최신 상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실제적인 방법론을 제공하는 전문 개발자 대상 세미나인 ‘BEA 데브2데브 데이(BEA Dev2Dev Days) 200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웹 애플리케이션, 웹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포털 시스템 및 SOA 프로젝트 개발자와 다양한 오픈소스 개발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등 전문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 BEA는 오픈 소스 및 최근 부각되고 있는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에 관한 최신 동향, 기술 정보, 오픈소스와 벤더 별 소프트웨어의 혼용을 통해 개발자 생산성을 극대화 시키는 ‘블렌디드(Blended)’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픈소스와 벤더 별 상용 소프트웨어를 쉽게 혼용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실행을 가능하게 하여 개발자 생산성을 최대화 시키는 BEA의 ‘블렌디드(Blended)전략’을 소개하고, 오픈소스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개발 툴 및 실행 플랫폼과 BEA의 업계 선도적인 상용기술을 최적으로 혼용하는 방법론을 제시하는 기술 강좌와 코드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BEA 데브2데브 데이 2006’는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달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4시 40분 까지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의 등록은 웹사이트 (http://seminar.eventservice.co.kr/bea/dev2dev/)를 통해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주관사인 네오다임으로 연락하면 된다. (전화: 02-598-9898)

BEA코리아 김형래 사장은 “기업용 자바솔루션의 다수가 이미 많은 부분 오픈소스 컴포넌트를 차용하고 있으며, BEA는 오래 전부터 상용 소프트웨어와 오픈소스 프레임워크의 효율적인 혼용을 주도하며 고객이 필요에 따라 솔루션의 타입을 결정하여 사용 할 수 있는 ‘BEA 블렌디드’ 전략을 전개 해왔다. 이번 행사는 개발자들에게 기업의 다양한 요구에 최적화 된, 오픈소스와 상용 소프트웨어의 혼용 방법론과 이를 활용한 기업 애플리케이션 구축 및 SOA구축에 대한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BEA는 금년 2월 이클립스 재단(Eclipse Foundation)에 이사회와 전략적 개발자로 가입하여 웹로직 워크샵 제품의 이클립스 적용 등 실제 제품에 오픈소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적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오픈소스 커뮤니티 지원활동을 펼치는 등 오픈소스 확장과 발전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a.co.kr

연락처

BEA 시스템즈: 송정은, 767-6846
홍보대행 코콤포터노벨리: 정은경 과장, 6366-1516 / 016-790-3607 송창민 AE, 6366-1510 / 017-205-54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