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국내최대 방송,엔터테인먼트 채용박람회 공식제휴

뉴스 제공
TJ미디어 코스피 032540
2006-05-11 11:08
서울--(뉴스와이어)--이제는 노래방에서 부른 노래로 가수 오디션에 응모하는 일이 일반화될 전망이다.

노래반주기 및 컨텐츠 전문기업 TJ미디어(www.tjmedia.co.kr/ 대표 윤재환)는 문화관광부가 주최하는 대규모 방송 엔터테인먼트 채용박람회 ECC 2006(Entertainer Casting Convention 2006)의 가수부문 오디션을 진행하는 공식 제휴사가 됐다고 밝혔다.

오는 8월3일부터 8월6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리는 'ECC박람회’는 투명한 캐스팅 시스템을 엔터테인먼트업계에 정착시키기 위한 오픈 마켓으로, 연예부문과 제작기획부문으로 나뉘어 오디션에서 채용까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게 된다.

오는 6월30일까지 TJ미디어 노래반주기가 설치된 전국 500여 개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녹음하면, 부른 노래를 즉석에서 ECC 오디션 서버로 전송할 수 있다.

전송된 녹음곡은 인터넷 사이트 루키(www.looky.co.kr)의 아이템몰>음악>노래방에서 휴대폰인증으로 확인,구매(곡당 500원)할 수 있다. 이 곡으로 6월30일까지 사이트 내 본인의 미니홈피에서 오디션에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에 사용되는 TJ미디어 MR반주기는 실제 악기연주음을 지원하는 최신반주기로, 스튜디오 녹음곡과 같은 우수한 품질의 오디션곡을 녹음, 실시간 전송할 수 있다.

노래방 오디션곡을 포함 접수된 모든 오디션곡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7월20일 최종 본선 진출자가 가려진다.

가수, 연기자, 모델, 뮤지컬 등 연예부문 총 1500명의 본선 진출자 중에서 가수 부문 선발자는 약 500명 이상이 될 전망이다.

선발된 가수부문 본선 진출자는 8월3일부터 4일간 ECC박람회에 참여해 주요 매니지먼트사, 음반제작기획사, 관련 교육기관으로부터 직접적인 오디션과 면접, 입학상담을 받을 수 있고, 능력에 따라 취업이나 자유계약도 가능하다.

TJ미디어 경영기획실 이동섭 차장은 “이번 ECC 오디션은 TJ미디어가 장기적으로 진행하는 노래방 오디션의 2차 프로젝트”라며, “게임, 인터넷검색, 벨소리 등 노래방의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늘고있는 만큼 젊은층을 위한 가수오디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디션 응모가 가능한 TJ미디어 노래방 및 자세한 내용은 루키홈페이지(www.looky.co.kr)나 웹노리방 질러(www.ziller.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jmedia.co.kr

연락처

TJ미디어 담당 프레인 진혜선 722-2693(370) 016-345-64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