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시판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04-11-04 10:25
서울--(뉴스와이어)--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제과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다양한 형태, 다양한 포장, 다양한 가격대의 빼빼로 제품을 선보였다.

실용성, 재미성에 초점을 맞춰 선보인 이번 기획제품은 기존 제품 6종에 14종을 더해 모두 20종이다.

이들 빼빼로 기획제품들은 장식리본을 머리에 두른 형태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축제 분위기를 살렸다. 기존 빼빼로는 일반 소매점용인 ‘초코 빼빼로’(500원), ‘누드 빼빼로’(500원), ‘아몬드 빼빼로’(700원), ‘소프트 빼빼로’(700원)와 할인점용으로 선보인 ‘초코 빼빼로’(3,000원/원통형), ‘아몬드 빼빼로’(3,000원/팔각기둥형) 등 모두 6종이다.

또 기획 제품들은 빼빼로와 다른 선물을 결합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호루라기 목걸이’(2,000원), ‘팬시 철재 사각필통’(3,000원), ‘수저세트’(3,000원), ‘미니전등 휴대폰 액세서리’(3,000원), ‘목걸이형 캐릭터 열쇠주머니’(3,000원), ‘어깨걸이 미니 동전지갑’(3,500원), ‘수첩형 팬시 다이어리’(4,000원), ‘반지형태 전자시계’(4,000원) 등 10대들에게 필요하고 선물로도 적당한 용품들로 되어 있다.

그밖의 기획제품 중에는 콘스낵, 비스킷, 전병 등을 이용하여 크기를 키운 롱 빼빼로가 있는데, 포장단위에 따라 700원에서 5,000원까지 총 6종을 내놓았다.

한편 올해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일찍부터 물량을 확보하려는 점포들이 많아 올해는 10월 한 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오른 130억원을 기록했다. 월 매출 100억원 돌파 기록은 ‘자일리톨 휘바’에 이어 과자시장에선 두 번째이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홍보팀 2670-6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