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시판
실용성, 재미성에 초점을 맞춰 선보인 이번 기획제품은 기존 제품 6종에 14종을 더해 모두 20종이다.
이들 빼빼로 기획제품들은 장식리본을 머리에 두른 형태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축제 분위기를 살렸다. 기존 빼빼로는 일반 소매점용인 ‘초코 빼빼로’(500원), ‘누드 빼빼로’(500원), ‘아몬드 빼빼로’(700원), ‘소프트 빼빼로’(700원)와 할인점용으로 선보인 ‘초코 빼빼로’(3,000원/원통형), ‘아몬드 빼빼로’(3,000원/팔각기둥형) 등 모두 6종이다.
또 기획 제품들은 빼빼로와 다른 선물을 결합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 ‘호루라기 목걸이’(2,000원), ‘팬시 철재 사각필통’(3,000원), ‘수저세트’(3,000원), ‘미니전등 휴대폰 액세서리’(3,000원), ‘목걸이형 캐릭터 열쇠주머니’(3,000원), ‘어깨걸이 미니 동전지갑’(3,500원), ‘수첩형 팬시 다이어리’(4,000원), ‘반지형태 전자시계’(4,000원) 등 10대들에게 필요하고 선물로도 적당한 용품들로 되어 있다.
그밖의 기획제품 중에는 콘스낵, 비스킷, 전병 등을 이용하여 크기를 키운 롱 빼빼로가 있는데, 포장단위에 따라 700원에서 5,000원까지 총 6종을 내놓았다.
한편 올해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일찍부터 물량을 확보하려는 점포들이 많아 올해는 10월 한 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오른 130억원을 기록했다. 월 매출 100억원 돌파 기록은 ‘자일리톨 휘바’에 이어 과자시장에선 두 번째이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홍보팀 2670-6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