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난청센터, 보청기 무료 체험 행사

서울--(뉴스와이어)--보청기 전문회사 우리난청센터 (www.oticon.co.kr)는 5월 17일(수) ~ 23일(화)까지 서울, 인천,부산에서 보청기 무료 체험 행사인 “오픈하우스”를 진행 한다.

지금까지 보청기를 구매한 후 다양한 이유로 이를 적절하게 활용하지 못한 채 서랍 속에 넣어두는 경우, 본인의 청력 손실 자체를 아직 젊다는 이유만으로 부정하는 경우 등, 보청기 착용과 관련한 모든 두려움과 궁금한 것을 전문적인 접근 방법으로 풀어나가고자 마련한 자리가 바로 “오픈하우스” 이다. 이러한 보청기에 대한 “공포”는 대개 잘못된 인식, 경험 부족, 신뢰 부족으로 기인한 것으로 대부분 전문 상담으로 그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덴마크에서 46년 동안 전문 청각사로 많은 난청인들을 관리해 온 Ib. Corell(65)이 직접 내한할 예정이다.

“청력 관리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행사를 주관 하고 있는 우리난청센터는 “지금까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저가형 보청기를 구매하였지만, 성능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나, 구매 자체를 아예 꺼리셨던 분들께 중,고급형 보청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안 해 드릴 수 있게 되었으며 무엇보다도 전문 청력 관리를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고객 서비스 행사를 5월 15일부터 한달 간 실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oticon.co.kr

연락처

우리난청센터 본사 02-747-3477

이 보도자료는 우리난청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