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이홈, 무료웹하드 업무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주)다오코리아 (대표 김동현)가 (주)이홈(대표 김홍식)과 웹하드 700MB 평생 무료 이용권 제공관련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였다. 다오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LCD케이스,터치케이스, 파워서플라이, LCD모니터,디지털액자, 메모리카드, 외장케이스등 대부분의 제품에 적용되며 구매시 700MB용량의 웹하드 평생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웹하드 서비스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주)이홈에서 제공하며, 웹하드 이외에도 마을, 가족, 방이라는 신개념 웹공간을 제공받아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하다.

이번 업무 제휴로 기존의 OK캐쉬백 쿠폰지급 이벤트에 웹하드 무료이용권까지 파격적인 혜텍을 소비자에게 제공해 제품 매출을 극대화 하고 있다. 700MB 웹하드 이용권은 사용기간과 비용을 고려해 볼때 평생무료이용이란 측면에서 보면 10만원이상의 가치를 가진 쿠폰으로 각종 데이타를 웹상에 또 하나의 저장공간에 안전하게 저장해서 언제든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이다. 다오코리아 관계자는 “ 이번 이홈 웹하드 제휴와 관련해서 실질적으로 제품 구매회원들 에게 작은 혜택을 줄 수 있게 되었으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제품 판매량이 크게 증진될 것”. 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력했다.

이홈 웹하드 이용권 적용 제품은 다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구매시 제품안에 동봉된 웹하드이용권은 이홈 회원가입후 평생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다오코리아 기획실 김영호, 02-702-0119, 016-9383-1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