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메신저 ‘응원대장 아이버디’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어제 한국 대 토고 경기에서 누가 제일 잘 했나요?’ ‘수비를 제일 잘 한 선수는 누구죠?’ - 포털에서 알 수 없는 생생한 독일 월드컵, MSN 메신저에서 만나자!

한국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MSN(www.msn.co.kr)은 2006 독일 월드컵이 끝나는 시점까지 메신저를 통해 월드컵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해 줄 '응원대장 아이버디'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응원대장 아이버디'란 MSN 이용자들이 한국 대표팀을 비롯 전세계 축구 대표팀이나 월드컵 경기에 관해 실시간으로 올린 살아 있는 정보들을 바탕으로 메신저 대화창에 관련 질문을 하면, 자동으로 답변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에 따라 MSN 이용자가 직접 축구 전문가가 되어 다른 사람들과 월드컵 지식을 나눌 수 있고 본인이 모르던 정보를 응원대장과 메신저 대화를 하면서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특히 인공지능 로봇 버디를 이용하여 월드컵에 관한 살아있는 소식을 대화 형태로 접할 수 있어 포털에서와 달리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응원대장'과 친구가 되고픈 사람들은 MSN 메신저 메신저 좌측 하단에 위치한 아이버디 탭을 클릭하여 '응원대장 아이버디'를 대화 상대로 추가하면 된다.

MSN 총괄 이구환 상무는 "2006 월드컵에서는 대부분의 경기가 새벽에 열리게 돼 이를 직접 관전하지 못한 사람들이 응원대장 아이버디를 많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신저를 통해 대표팀 선수들의 활약상이나 경기 관전 포인트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어 월드컵의 감동이 온라인에서도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SN에서는 월드컵이 시작되는 6월8일까지 응원대장 아이버디를 추가하거나 친구에게 추천하는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400여명에게 소니 디지털카메라, 애플 MP3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MSN 김예나 대리 02-531-8164
홍보대행사 OPQR 이진아 대리 02-539-8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