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경방어패럴과 업무 제휴로 게임 내 PPL 활용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5-12 16:08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팡야:시즌2’(www.pangya.com)와‘신야구’(www.newbaseball.co.kr)에서 ㈜경방어패럴(대표 최희규)의 캐주얼 의류 브랜드 ‘마이티맥(www.mightymac.co.kr)’과 이 달 12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 날 제휴식은 한빛소프트의 김성겸 상무와 경방어패럴의 이수희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교류와 협력에 관한 협약서를 교환했다. ‘팡야:시즌2’와‘신야구’는 업무 협약을 통해 경방어패럴의 의류 브랜드인 ‘마이티맥’을 이용해 게임 내 PPL을 적극 활용 하고, 경방어패럴은 현재 인기 그룹 SS501이 광고하는 ‘마이티맥’티셔츠를 경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이 날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팡야:시즌2’는 조만간 업데이트 할 핑크윈드 신맵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 총 500명에게 ‘마이티맥’ 티셔츠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5월 16일부터 5월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또 ‘신야구’는 5월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영웅 캐릭터를 계약하거나 유니폼 세트를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티맥’ 티셔츠를 총 500명에게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신야구에 접속만 해도 ‘마이티맥 배트’7일 이용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성겸 상무는“인기 캐주얼 게임 ‘신야구’와 ‘팡야’가 좋은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경방어패럴의 ‘마이티맥’과 업무 제휴를 맺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한빛소프트는 게임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브랜드와 업무 제휴로 PPL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