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한국컴퓨웨어와 파트너 계약 체결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4-11-04 14:25
서울--(뉴스와이어)--IT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 최헌규, http://www.daou.co.kr 이하 다우기술)은 한국컴퓨웨어(대표 정갑성, http://www.compuware.co.kr)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컴퓨웨어는 미국에 본사를 둔 어플리케이션성능관리(이하 APM)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전세계 52개국에 1만 여명의 소프트웨어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포츈지 선정 1,000대 기업의 80%를 고객으로 보유한 APM분야 최대기업이다.

APM은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적용, 테스트 전 과정에서 성능분석과 모니터링, 문제해결 등 기업용 어플리케이션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성능극대화를 구현하는 솔루션으로 국내 IT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분야이다.

다우기술은 이번 컴퓨웨어와의 파트너계약을 통해 기존 EAI, CMS, EIP 솔루션과 더불어 APM분야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홍보담당 정혁남 대리 02-34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