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학생만족, 학생감동을 위한 결의대회 개최
이번 결의대회에는 황일주 학장, 장제원 수석부학장, 김갑순 부학장 등 대학 보직자 및 교직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대학 황일주 학장이 8명의 대표 교직원에게 학생만족, 학생감동을 실천하는 의지를 담은 ‘KIT 명찰’을 수여했으며 이어 ‘KIT 교직원 서비스실천 결의 선언문’을 낭독, 실천 의지를 다졌다.
학생중심의 대학을 실현하고 있는 우리대학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재학들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대학경영과 서비스를 펼치기로 다짐했다.
또한, 우리대학은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코자 GM(General Manager), DM(Deputy Manager), AM(Assistant Manager)의 직급을 도입해 시행키로 했다.
‘KIT 교직원 서비스실천 결의 선언문’
우리 경남정보대학 전 교직원은 세계 대학 최고 수준의 행정 서비스 창출과 고객중심의 행정을 수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첫째, 우리는 고객중심의 대학행정체제를 만들어, 고객편의 위주의 행정을 위하여 편리하고 청결한 교육환경과 시설을 유지하여 쾌적한 교육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둘째,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말씨,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여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셋째, 우리는 항상 고객의 의견을 가까이 하고 이를 학교 행정에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민주적이고 효율적인 업무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우리는 교직원으로서의 권위의식을 버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속·공정하게 민원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다섯째, 우리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불편과 불만사항을 경청하고 잘못된 행정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 조치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2006. 5. 12
경남정보대학 교직원 일동
웹사이트: http://www.kit.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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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4월 27일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