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5월 13일 토요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아드보카트 감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
삼성전자가 5월 13일 토요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아드보카트 감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
삼성전자가 5월 13일 토요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아드보카트 감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
삼성전자가 5월 13일 토요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아드보카트 감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
삼성전자가 5월 13일 토요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아드보카트 감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
삼성전자가 5월 13일 토요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독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로 아드보카트 감독 팬 사인회를 가졌다.
『Victory 2002, Victory 2006 PAVV와 함께 하는 아드보카트 감독과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행사명 아래 열린 이번 사인회는 아드보카트 감독이 한국팬들에게 사인을 직접 해 주었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아드보카크 감독 사인회는 14일 한국 대표팀 소집 직전 대표팀의 각오를 밝히고 팬들의 승리기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편, 사인회 사전 이벤트로 삼성전자는 파브 모델인 아드보카트 감독과 히딩크 감독의 실물 크기 인형을 제작, 설치해 고객들에게 기념촬영 장소를 제공해 많은 시민들이 카메라와 휴대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었다.
삼성전자는 꼭지점댄스 퍼포먼스, 한국 승리기원 파브 티셔츠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팬 사인회의 열기를 더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이 보도자료는 삼성전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