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음악 스페셜 사이트 운영
“Mixed Tape”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뮤직 서비스의 총칭으로, 네티즌들에게 신인 뮤지션의 수준 높은 음악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매 8주마다 선정된 12~15개의 곡들이 업데이트 되며, 모든 노래는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CD나 MP3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지난 6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메르세데스-벤츠 “Mixed Tape”의 첫 번째 온라인 앨범은 140만 번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미 “Mixed Tape”은 유럽과 미국의 신세대와 젊은 뮤지션들에게 널리 알려질 정도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Mixed Tape”은 아시아권의 신세대와 뮤지션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거쳐 사이트를 보강하였다.
이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는 “Mixed Tape”을 통하여 젊은 뮤지션들을 후원한다. “Mixed Tape”에 제출된 신인 뮤지션들의 작품은 음악비평가들의 심사를 받게 되며, 최종심사를 통과한 뮤지션은 노래와 사진이 온라인에 등록되어 자신의 노래를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 동안 매달 전세계 약 300여명의 유망한 젊은 뮤지션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무료 온라인 뮤직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뛰어난 재능을 선보였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뮤직 서비스 “Mixed Tape”의 이용자들은 음악감상과 함께 이메일 뉴스레터와 e-카드 등의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Mixed Tape”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엄선되고 창조적인 음악을 선사함과 동시에 재능 있는 뮤지션들을 적극 발굴하고 후원함으로써,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연락처
홍보 담당 홍기옥 대리 2112-2524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