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신세대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BrightStor r11.1 공급

2004-11-04 15: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대표 지일상, www.ca.com/korea)는 오늘 CA EXPO 2004를 통해 신세대 지능형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인 브라이트스토어(BrightStor) r11.1을 국내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기업의 데이터 자산을 엄격하게 보호할 수 있게 해주며 이전에 비해 비용효율성도 크게 높여준다. 13가지 고급 제품을 긴밀히 통합한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스토리지 투자가 비즈니스 가치에 보다 잘 연계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스토리지 용량이 스토리지 예산에 비해 훨씬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이 추구하고 있는 핵심 목표 중 하나다.

또한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100개 이상의 스토리지 어레이와 테이프 라이브러리, SAN 스위치, 서버, 운영체제,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함으로써 기업내 데이터 보호의 신뢰성과 무결성을 보장한다.

지일상 한국CA 사장은 “비즈니스를 충분히 보호하고 기존 자원의 한계 내에서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서 기업 고객들은 새로운 단계의 정밀함과 자동화 그리고 재정적인 규율 등을 스토리지 관리 프로세스에 도입해야 한다”며, “CA의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스토리지 운영을 간소화하고 건전한 비즈니스 로직에 따라 스토리지를 운영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러한 핵심 요구 사항들을 만족시킨다”고 강조했다.

폭 넓은 기능성과 지능적인 스토리지 관리 기능과 더불어 각종 플랫폼과 장치를 폭 넓게 지원하는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베리타스와 EMC의 제품보다 탁월한 비즈니스 가치를 구현한다.

기업들은 브라이트스토어 r11.1 솔루션을 통해 윈도우, 유닉스, 리눅스, 넷웨어 및 메인프레임 z/OS 등을 포함한 다수의 플랫폼에 걸쳐 있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똑같이 잘 관리하고 보호함으로써 스토리지 인프라와 장치에 들인 투자 효과를 보다 많이 거둘 수 있다. 관리자들은 데이터 자산의 비즈니스 가치와 운영상의 고유한 요구사항에 따라 자원을 할당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가치가 높은 데이터에 투자의 우선 순위를 둘 수 있다. 또한 IT 조직이 재활용 용량을 활용하고 백업과 복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며 직원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정민선 한국CA 브라이트스토어 마케팅 담당 과장은 “비즈니스 기능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데이터 손실을 막기 위해서는 이기종 운영체제와 수천대의 기종에서 운영되면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연계되는 대량의 파일을 효과적으로 저장하고 백업해야 한다”며, “CA의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이러한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도록 지원해주며, 스토리지 인프라에 들인 투자로 회수되는 비즈니스 가치는 최적화하면서 리스크는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기업내 자원과 프로세스에 대해 동일하게 자동화된 관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스토리지 운영을 크게 향상시킨다.

한편, 한국CA는 포인트 솔루션으로의 접근이 아닌 백업, 가용성, 스토리지 자원 관리 등을 포괄하는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으로서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리눅스부터 메인프레임 등 이기종 환경을 완벽하게 통합관리 할 수 있는 브라이트스토어 r11.1만의 장점을 부각, 금융권과 통신, 공공 및 유통 등 대기업 중심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 브라이트스토어 r11.1의 핵심 기능

범플랫폼 스토리지 관리 :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브라이트스토어 스토리지 리소스 매니저(BrightStor SRM), 브라이트스토어 SAN 매니저(BrightStor SAN Manager) 및 브라이트스토어 CA-밴티지 SRM(BrightStor CA-Vantage SRM)과 통합되어 분산형 및 메인프레임 자산 전체에 대해 정식 경로 시각화와 핵심 경로 분석을 포함한 공동의 관점을 제공한다. 이는 엔터프라이즈 자원에 대한 최적의 사용을 보장하며,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EMC, HP, 히다찌 데이터 시스템즈, IBM, 네트웍 어플라이언스 그리고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등 주요 스토리지 하드웨어 제작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사용자들이 동종 최상의 하드웨어를 선택할 수 있게 해줌은 물론 자원 활용을 최적화하고 운영비를 줄이는 데 필요한 기업 통합 관점의 스토리지 환경을 제공한다.

범플랫폼 백업 관리 : 브라이트스토어 아크서브 백업은 고객들이 이기종 환경에서 백업/복구 작업을 관리하고, 이들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중요한 모든 데이터 자산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

지원되는 데이터베이스와 애플리케이션에는 CA의 어드밴티지 잉그레스(Advantage Ingres), DB2,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오라클, 피플소프트, SAP R/3 그리고 사이베이스 제품이 포함된다.

향상된 자원 관리 기능 : 브라이트스토어 SRM과 브라이트스토어 아크서브 백업간의 통합으로 IT 관리자들은 데이터 백업에 대해 보다 기민한 비즈니스 중심의 의사 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관리자들은 데이터의 비즈니스 가치에 따라 인력과 스토리지 하드웨어를 더 잘 할당할 수 있으며 그 결과 데이터 보호 기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비용은 줄일 수 있다.

프로세스 자동화 : 브라이트스토어 제품 라인에 새로 추가된 브라이트스토어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매니저(BrightStor Process Automation Manager)는 IT 조직이 기업의 스토리지 관련 핵심 과제의 자동화를 보다 잘 구현해 베스트 프랙티스와의 일관성을 실현하고 노동력에 따른 스토리지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처럼 향상된 자동화 기능은 수동식 유지보수에 따르는 위험 부담을 줄여준다.

가용성 최적화 : 브라이트스토어 고가용성(BrightStor High Availability) 솔루션과 그 밖의 브라이트스토어 데이터 가용성(BrightStor Data Availability) 솔루션들의 통합은 고객들이 고급 자동화 및 지능화 기능들을 활용해 윈도우 데이터를 보다 잘 보호하고 비즈니스의 연속성과 재난 복구를 실현할 수 있게 해준다.

유니센터와 e트러스트 통합 : 브라이트스토어 r11.1은 유니센터 운영 관리 솔루션과 e트러스트 보안 관리 솔루션과의 통합을 통해CA의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관리 전략의 부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이는 스토리지 인프라가 전체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통합된 컴포넌트로 관리되게 하고, IT에 특정 비즈니스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통일된 방식으로 지원하는 전체 자원을 관리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한다. 또한 IT 조직은 보다 효과적으로 그리고 일관성있게 기업의 보안 정책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강화함으로써 데이터를 바이러스와 기타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http://ca.com/korea/brightstor)를 참조하기 바란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주양예 과장 559-4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