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신제품 샤워비데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신기능을 장착해 더욱 부드러운 세정감을 제공하고, 비데와 세정이 구분된 독립 트윈 노즐로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 린나이 쎄인웰 샤워비데(K시리즈 - SWB-K280, SWB-K280D, SWB-K330, SWB-K330D, SWB-K380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쎄인웰 샤워비데는 바람개비 노즐과 공기방울 물살로 마치 샤워를 하듯 세정감을 부드럽게 강화 한 것이 특징. 또한 비데 노즐과 세정 노즐 두 개를 각각 설치하고, 제품 사용시 자동으로 노즐을 청소해줘 청결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샤워비데는 비데 노즐의 입구가 바람개비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어 물줄기를 자연스럽게 끊어서 분사해 세정감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물줄기에 공기방울을 주입, 세정시 수천 개의 물방울이 형성되어 고속 세정시에도 더욱 부드러운 세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적은 분사량으로도 충분한 세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린나이 쎄인웰 샤워비데는 세정과 비데를 위한 각각의 전용 노즐을 사용하는 트윈 노즐 방식을 채택, 청결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노즐 팁은 은나노 코팅 처리와 함께 분리 교체가 가능토록 설계되어 세균 번식 방지는 물론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착좌 후, 노즐 구동 전/후 등 총 3번 자동으로 노즐을 세척하는 셀프클리닝 기능을 도입해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비데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노즐 위치 조절도 최대 11단계까지 가능하며, 비데 세정 노즐도 물이 나오는 토출구를 가로줄로 설계해 물살을 넓게 퍼지는 세정으로 여성 체형에 최적화했다. 노즐이 앞뒤로 움직이는 무브 마사지 기능은 넓은 면적을 한번에 깔끔하게 세정 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종택 마케팅팀장은 “린나이 쎄인웰 K시리즈 샤워비데는 비데의 주 고객층인 주부 등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해 부드러운 세정감과 청결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어린이 및 노약자는 물론 세심한 주의가 요구되는 임산부나 환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비데는 부드러움과 청결 이외에도 웰빙 기능을 강화했다. 연속온수시스템으로 원하는 만큼 온수를 사용 할 수 있도록 해 기존 비데사용자의 가장 큰 불만 사항 중 하나였던 사용 중에 찬물이 나오는 단점을 해결했다. 샤워비데는 사람이 직접 닿아야만 반응하는 터치온 착좌센서를 장착, 사람이 없을 때도 비데가 작동되는 오작동의 우려를 100% 방지했다. 안전성도 강화해 방수처리와 함께 화재의 위험을 방지하는 누전차단기를 설치했으며,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재질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자가진단과 안전장치 장착으로 더욱 안심하고 비데를 사용 할 수 있게 했다.

가격은 25~35만원 선.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