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신제품 프리 타(Free TA) 피자 출시
신제품 ‘프리 타’ 피자는 피자 빵(도우) 위에 다양한 토핑과 치즈를 올려 구운 전통적인 피자와는 달리, 토핑과 도우를 따로 분리하여 소비자가 각자의 기호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치즈에 덮여 있지 않아 토핑 그대로의 생생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프리 타’는 피망, 치즈, 콘, 블랙올리브 등의 기본 토핑만 올려진 담백한 씬피자와 멕시칸 양념이 된 쉬림프, 비프, 치킨의 세 가지 토핑이 뜨거운 접시에 올려져 별도로 제공된다.
살사 소스와 블루 치즈 소스도 곁들여져 알 굵은 통새우와 닭가슴살, 깊은 맛이 있는 소고기 토핑과 함께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낸다. 또한, 씬피자는 담백한 치즈맛을 즐길 수 있으며, 토핑과 함께 먹었을 때 끝맛 또한 깔끔하다.
소비자들은 3 가지의 메인 토핑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어 좋고, 도우 따로 토핑 따로번갈아 먹어도, 씬피자에 돌돌 싸 먹어도 좋다.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부서의 이용석 부장은 “국내 피자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소비자는 음식에서도 ‘맛’을 넘어서 ‘재미’와 ‘새로운 형식’을 추구하고 있다. 신제품 ‘프리 타’ 피자는 소비자가 직접 토핑과 먹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기존 피자와는 달리, 프리 타 하나 만으로 풍부한 토핑의 진한 맛이나,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 모두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음식을 함께 먹는 한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프리 타’ 피자는 형식에 구애없이 먹을 수 있다는 의미의 프리(Free)와 ‘고맙다’ (Thank you)의 유아어인 타(TA)를 합쳐 만들었다. 신제품 프리 타 피자는 라지 사이즈만 출시되며, 가격은 24, 9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mrpizza.co.kr
연락처
미스터피자: 이용석 차장 (596-3300#118 / 016-287-1882) 이혜원 과장 (596-3300#114/ 019-207-1426) 코콤포터노벨리: 신자은 과장 (6366-1520/011-751-0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