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Lite Production(경인쇄)시장 본격 진출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사무환경을 선도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대곤 www.canon-bs.co.kr)은 전문 출력소, 대기업 오피스 등을 주된 대상으로 한 경인쇄용 고속복합기 imageRUNNER iR 7105/7095 2기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iR7105/7095는 A4용지를 기준으로 105매(95매/분) 의 출력 속도와 복사, 스캐너, 프린터 등의 기능을 갖췄다. 경인쇄용에 맞게 문서의 정합, 표지 삽입, 아교풀 접착, 종이재단, 적재 까지의 공정을 일괄 자동화해 고품위 책자, 두꺼운 매뉴얼은 물론 브로셔, 판촉용 DM 등도 제작할 수 있고, 정교한 트리밍과 스테이플 작업을 통해 제작물의 완성도도 크게 높였다.

고성능 화상 처리 Chip과 4 빔 레이저 기술을 채용해, Real 1,200dpi의 고해상 출력이 가능하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아몰퍼 실리콘 감광 드럼의 채용과, 용지의 중복 이송을 감지하는 기능 등을 탑재해 안정된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사용자가 다양하고 복잡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기기 상황, 에러발생 정보 등을 10.4 인치 대형 TFT 컬러 액정 터치 패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작업의 신속성을 높였다.

출력되는 문서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숨김 문자를 배경에 찍어 넣을 수 있어 복사 시에만 보안 워터마크가 나타나기 때문에 불법 복사로 인한 정보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MEAP 플랫폼을 장착해 고객이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설치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소비자가(본체 기준)
IR7105 : 51,500,000원(부가세 별도) / IR7095 : 43,500,000원(부가세 별도)

현재 경인쇄, 전문출력소에서는 기획에서 인쇄까지의 제작 기간이 짧고, 수요예측이 곤란한 팜플렛 등 소량 다품종의 인쇄물을 고속 디지털 복합기를 이용해 제작하는 POD(Print on demand))시스템이 차츰 보급되고 있다. 또 일반 오피스에 있어도 대량의 프린트를 별도로 처리하거나, 회의 자료나 간단한 매뉴얼을 직접 제작하는 등 TCO(Total Cost of Ownership)의 삭감을 목적으로 한 POD시스템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디지털 인쇄 작업공정의 편리성과 경제성이 시장에서 넓게 인식되면서 고품위 인쇄물도 POD로 제작하는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복합기에도 화질, 속도, 출력 안정성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하기 위한 제본용 옵션, 고도의 편집 성능, 그리고 이러한 기능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뛰어난 조작성 등이 요구되고 있다.

imageRUNNER iR7105/7095은 이러한 고객의 Needs에 대응하기 위해 옵션을 대폭 강화, 조작의 신속성, 인쇄 품질의 향상과 고내구성 등 고도의 생산성과 신뢰성을 겸비한 모델이다.

웹사이트: http://www.canon-bs.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마케팅부 한광범 대리 02-3450-076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