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변화의 중심에서 ROI를 외친다
이번 행사에는 베어링포인트의 경영자문과 IBM의 아태지역 부사장 등 세계적인 IT관리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기업의 효율적인 ROI증대를 위한 기업 경영 관리의 해법을 제시할 것이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EMF2004는 2000여명의 참관인 규모로 국내외 50여 업체가 참여하여 12가지 트랙, 76개 세션을 통하여 100여종의 기업 경영 및 관리 분야의 솔루션 및 관리 기법을 소개하여 기업의 IT투자와 관리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선진 경영 사례를 들어 제시해 줄 것 이다.
EMF2004는 전체 12개 트랙으로 구성해 기업 IT 관리 솔루션을 분야별로 분류했고, 금융, 제조, 통신, 공공기관 등 여러 영역에 걸친 다양한 적용 사례도 발표된다. 예를 들어,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신규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 BPM 적용과 대기업에서 마이그레이션하고 있는 BPM의 적용이 어떻게 다르게 구현되는지, ROI는 얼마나 차이가 있는 지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술과 시장 흐름, 적용 사례 발표를 통해 기업은 자사에 적합한 적절한 관리 솔루션을 어떻게 선별해 도입하고 운영해, 어떻게 ROI를 최대화할 수 있을 지에 대한 방법론 등을 피부로 느낄 수 있게 되는 중요한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를 주최하는 세계적인 IT 서비스 그룹인 CNET Korea의 박용후 지사장은 행사에 앞서 “대한민국 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이제부터라도 기업들이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 융통성 있게 대처할 수 있는 적응력을 길러야 한다. 이번 EMF2004를 통해 발표되는 다양한 국내외 ROI 증대 사례가 대한민국 기업이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여, 세계로 뻗어나가기 위한 경쟁력을 기를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netkorea.co.kr
연락처
신은옥 02)3430-6726
이 보도자료는 Cnet kore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