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트 스무디 N’ 길거리 마케팅

서울--(뉴스와이어)--숨쉬기 조차 힘든 후끈후끈한 무더위가 기승하는 여름.

이 시기의 음료업체들은 매우 분주하다. 올 해 출시한 웰빙 컨셉의 신개념 신제품에 사활을 걸고 여름 대목을 잡기위한 마케팅 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기다.

해태음료는 지난 4월 출시한 “썬키스트 스무디 N” 제품을 Cool한 여름을 나기위한 “길거리 마케팅”을 전개하며 제품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5월 13일부터 6월 4일까지 매주 주말에 강남역, 대학로, 명동 밀리오레, 홍대앞, 동대문 두타, 신촌 등 젊음의 거리, 패션의 거리에서 주력 신제품인 “썬키스트 스무디 N” 제품을 행사장 앞을 지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짜 이벤트 “로드 샘플링” 홍보행사를 진행한다.

“썬키스트 스무디 N” 제품이 “텁텁하지 않고 라이트한 새로운 맛이고 디자인도 패션성이 돋보인다”며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자 젊음이 가득한 주요거리에서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트레이너, 미용을 책임지는 피부 관리사, 필요한 영양을 균형있게 섭취하도록 챙겨 주는 영양사 등 자기 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무디 N 삼총사”와 탄탄한 건강미의 가수 “아이비”가 ‘스무~ 스무~ 스무~ 스무~ 스무디N’이 반복되는 ‘스무디송’에 맞춰 S 라인 몸매를 좌우로 움직이는 귀여운 동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TV CF 광고 컨셉을 그대로 현장에서 재현하며 건강과 미용에 대한 조언을 해주고 "유,수분 측정기”로 간단한 피부 측정과 “체지방 분석기”로 건강도 체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제품의 컨셉인 “건강 이미지”를 전해 주는 이색 이벤트이다.

‘썬키스트 스무디N’은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과일에 영양성분을 첨가한 제품으로 사과와 바나나, 파인애플 등 과일 주스에 비타민과 허브 추출물 6종, 아미노산 3종, 대두 펩타이드, 콜라겐 등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첨가한 새로운 맛과 영양의 기능성 주스로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대 젊은 여성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13일 과 14일에는 강남역과 대학로에서 1만여명의 고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했고 이번 주말엔 명동 밀리오레에서 “로드 샘플링” 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연락처

해태음료 홍보실 02-3219-72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