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스테크넷, 위협예경보서비스 등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뉴스 제공
윈스 코스닥 136540
2006-05-15 13:32
서울--(뉴스와이어)--네트워크 정보보호기업 윈스테크넷(http://www.wins21.com 대표 김대연)은 15일 자사 위협예경보서비스 ‘시큐어캐스트(SecureCAST)’의 서비스 등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이 기간 중에 시큐어캐스트 일반등급 고객이 이벤트 신청을 하면 최대 3개월간 프리미엄 데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시큐어캐스트 프리미엄 서비스 신규 신청 시 30%의 이용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일반등급 신규 등록 시 서비스 등급의 자동 전환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데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윈스테크넷 측은 “시큐어캐스트 일반등급 서비스는 스나이퍼 제품군을 도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서비스 내역의 10% 정도만 공개된다”며, “나머지 90%의 고급 위협정보를 맛보기로 보여주고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큐어캐스트 프리미엄 데모서비스는 △전국 16개 시도별 위협탐지센서와 해외 20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위협정보를 바탕으로 국내/외 각 지역별 위협상황을 보여주는 위협관리 △취약성, 악성코드, 포트별 취약점, 스파이웨어 등의 위협정보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위협에 대한 조기 예/경보 등을 제공한다.

반면, 시큐어캐스트 일반등급 고객은 웜/바이러스 데이터베이스와 취약성 데이터베이스 등 기본 정보만 이용할 수 있다.

시큐어캐스트 서비스를 주관하는 윈스테크넷 침해사고분석대응팀(WINSCERT)의 손동식 팀장은 “정보보호시스템은 국내/외 모든 위협 상황에 맞춰 현실적으로 관리되어야 제 역할을 수행하며, 이를 위해서는 신속한 위협정보 수집과 분석이 필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나이퍼 제품군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시큐어캐스트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하고, 시큐어캐스트를 이용해 정보보안 솔루션을 100%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세부내용과 신청방법은 시큐어캐스트 서비스 사이트(http://securecast.wins21.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040-0870)

About 시큐어캐스트

시큐어캐스트(SecureCAST)는 전세계에서 매일 보고되는 새로운 취약성 정보를 신속하게 취합, 분석하여 국내 환경에서 발생가능한 위협정보를 온라인(securecast.wins21.com)으로 실시간 제공하고, 예보 및 경보하는 위협예/경보 및 정보보호지능화서비스(Information Security Intelligence Service)다.

시큐어캐스트의 주요 서비스 내역은 △전국 16개 시도별 위협탐지센서와 해외 20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위협정보를 바탕으로 국내/외 각 지역별 위협상황을 보여주는 위협관리 △취약성, 악성코드, 포트별 취약점, 스파이웨어 등의 위협정보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위협에 대한 조기 예/경보 △일간/주간/월간 위협분석보고서 등이며, 서비스 등급에 따라 차등 제공된다.

시큐어캐스트 서비스 등급은 스나이퍼 제품군을 사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고객등록을 통해 이용 가능한 일반등급과 별도의 계약을 통해 유로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및 플래티넘 등급으로 구분된다.

시큐어캐스트의 모든 위협정보는 윈스테크넷의 침해사고분석대응팀(WINSCERT)의 신속한 정보수집과 지속적인 연구활동으로 축적되어 기업 보안관리자의 사전 및 실시간 대응과 정확한 상황판단을 지원한다.

시큐어캐스트 서비스는 현재 700여 개 기관 및 기업의 보안관리자 1000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ns21.com

연락처

윈스테크넷 전략기획팀 조현정 과장, 02-2040-0803, 016-9288-28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