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항산화성분 강화 ‘삐콤씨에이스’ 출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04-11-04 16:54
서울--(뉴스와이어)--비타민 영양제 시장이 수요자들의 필요에 따라 점점 세분화하며 진화하고 있다.
유한양행(www.yuhan.co.kr 대표 차중근)은 비타민B·C복합제인 삐콤씨에 항산화성분과 필수 미네랄을 보강한 삐콤씨에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삐콤씨에이스는 스트레스, 과중한 업무, 과음, 흡연,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건강을 해치기 쉬운 현대인에게 주로 나타나는 육체피로, 눈의피로, 신경통, 관절통(요통, 견통)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뿐만 아니라 최근 웰빙열풍으로 관심이 증대된 항산화성분이 보강되어 세포를 보호해줌으로써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인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 불가피하게 우리 몸에 손상을 주는 유독한 물질인 산소찌꺼기(유리기)가 생기는데, 이 유리기(Free Radical)는 인체의 정상세포를 손상시켜 각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삐콤씨에이스에는 유리기의 활동을 억제하는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Se) 및 아연(Zn)이 함유되어 인체에 유해한 유리기의 공격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노화를 늦춰주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콜라겐 합성에 반드시 필요하고 피부의 세포증식을 도와주는 비타민C가 고함량이 함유되 피부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삐콤씨에이스에 들어있는 비타민B1(치아민), B6(피리독신), B12(시아노코발라민)는 이른바 ‘신경비타민’으로 신경과 근육활동을 촉진시켜 줌으로써 신경과 근육세포의 피로에서 오는 신경통, 요통, 견통 등에 효과적이며, 담즙분비 촉진작용이 있는 UDCA(우루소데스옥시콜린산) 10mg과 혈액순환을 돕는 엽산 등이 복합 함유되어 과로 스트레스가 많은 중장년층에 더욱 효과적인 비타민제제이다.

온가족 비타민제로 국민의 영양제로 사랑을 받아온 삐콤씨, 삐콤씨에 철분, 토코페롤, 비오틴성분은 보강하여 청소년 및 여성에게 좋은 삐콤씨에프, 항산화성분이 보강된 중장년을 위한 삐콤씨에이스를 발매함으로써 소비자의 비타민제 선택의 폭을 넓혀 줄 뿐만 아니라 명실공히 국내 비타민영양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문의]유한양행 소비자상담실(080-024-1188)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주임 안경훈(02-828-0076, 019-216-4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