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전시컨벤션전문가 과정, 돈 벌면서 취업준비

서울--(뉴스와이어)--국가전략 사업으로 육성중인 컨벤션 산업이 컨벤션기획사 자격증이 업계에서 외면되자 관련 교육계는 실무를 중심으로 한 컨벤션 전문가 양성으로 교육 방향을 전환하고 있다.

업체가 원하는 실무 경력을 쌓아가며 이론 교육을 병행한다는 것이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닌데, 한 술 더 떠서 학생들로 하여금 실습 시 실습 수당을 지급 받도록 하고 있는 교육이 있어 주목된다.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에 개설한 “인하전시컨벤션전문가 과정”이 그것인데, 다년간에 걸친 실무 노하우를 가진 매경전시컨벤션센터와의 제휴로 저렴한 가격으로 전시컨벤션 전문가로 이루어진 강사진에 의해 서울과의 연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수료 후 관련 기관에 인턴이나, 직원으로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1월을 맞아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는 인천 송도 컨벤션 산업 개발 정책과 관련한 컨벤션 산업의 비전에 대해 살펴보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조건에 대해 김수현 대표(한국전시컨벤션실무자회)를 초청해 무료 공개 세미나를 개최하여 불경기로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던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문의](02) 730-8673


웹사이트: http://www.excon.co.kr

연락처

매경전시컨벤션 강수현 대리 02-730-8573

이 보도자료는 매경전시컨벤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