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포토캣(PhotoCat)’ 정식버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커뮤니티 포털 드림위즈 (대표 이찬진 www.dreamwiz.com)는 디지털이미지의 편집·관리부터 개인미디어에 전송 및 인화까지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One-Stop 포토앨범, 포토캣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드림위즈가 선보인 '포토캣(PhotoCat)'은 지난해 이미 베타 서비스를 오픈해 꾸준한 호응을 얻었으며 베타기간 동안 사용자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정식버젼을 선보이게 됐다 .

또 피카사, 포토웍스 등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최고의 기능과 편의성을 부여한 제품으로 1년 가까운 기간 동안 베타테스터들을 통해 여러번 검증 단계를 거친 후 오픈한 서비스이다.

우선 포토캣(http://t.dreamwiz.com/event/photocat.htm)은 기본적으로 이미지 뷰어 기능과 함께 편집, 일괄처리 등 편리한 부가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손쉽게 디카 이미지를 꾸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컴퓨터 사용이 서툰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장찍기 ▲세밀한 회전 ▲사진합성 ▲반전 등이 원클릭으로 가능하며 중/고급 사용자를 위해 ▲Auto Levels ▲Auto Contrast 등과 같은 기능도 함께 배치했다.

그리고 ▲사진 크기 조절 ▲액자 넣기 ▲텍스트 삽입 등을 여러 장의 사진에 한번에 적용할 수 있어 사진 꾸미기가 한결 편리하다. 또한 ▲편집이 완료된 사진은 포토캣에서 바로 드림위즈 홈피와 블로그는 물론 싸이월드에도 손쉽게 업로드가 가능하다. ▲자신의 핸드폰으로 편집한 사진을 전송해 이용할 수도 있다.

특히 달력과 만화 등 사진을 이용한 '포토꾸러미' 기능을 지원해 자신만의 작품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기능을 한층 보강했다. '포토꾸러미'란 말풍선이나 이모티콘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유저 스스로 스토리를 가지는 콘텐츠로 제작하는 UCC(User Created Contents) 기반의 서비스로 네티즌들은 콘텐츠를 직접 생산, 재가공해 유통할 수 있다.

현재 포토꾸러미는 달력, 생활, 만화 등 12개 카테고리, 70여개 템플릿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그에 맞는 아이템들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 관리 역시 친숙한 윈도우 탐색기 방식과 사진목록 방식의 두가지를 지원하고, 사진 인화사이트 방문 없이도 포토캣에서 직접 인화를 주문 할 수 있으며 비용도 기존의 사진인화료 보다 저렴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드림위즈의 어플리케이션 기획과 개발 담당인 진현석 부문장은 "포토캣은 이미지 컨텐츠의 제작과 편집부터 홈피, 블로그로의 배포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컨텐츠 공급의 주체가 사용자 층으로 이동하는 Web2.0을 구현하는 플랫폼으로서 포토캣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위즈는 다음달 18일까지 포토캣 정식버전 출시기념으로 "뽑다 지쳐 잠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진인화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 따라와~ 뽑아봐~'에서는 이벤트 기간중 포토캣 정식버전을 다운받은 모든 고객에게 무료 인화권을 지급한다.

또 1+1행사를 통해 1회 이상 사진인화 주문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추가적으로 무료인화권을 한번 더 제공한다. 이와 함께 '#2. 뽑는만큼 뽑힌다~'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인화금액 상위 10명을 선정해서 아이리버 mp3, 엠피오 mp3, 웹디스크 펌프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이벤트 페이지( http://t.dreamwiz.com/event/photocat.h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림위즈 개요
드림위즈는 인터넷 포털 서비스로 메일, 검색, 홈피, 클럽, 메신저, 쇼핑 등 다양하고 안정된 웹서비스와 국내 최고의 매니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층 깊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컨텐츠와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등을 연동하는 폭 넓은 서비스,충성도 있는 회원들을 바탕으로 인터넷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에서도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wiz.com

연락처

이인숙 부장(이메일 보내기 ) 02)3434-3576/018-318-0287 강민정 대리(이메일 보내기 ) 02)3434-35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