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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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정책연구원
2006-05-16 09:54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경영 마인드 확산에 힘써온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오는 5월 개최되는 <제8기 고급/중급 브랜드전문가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 대상은 브랜드 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홍보기획 분야 종사자와 브랜드에 대한 기초지식과 체계가 필요한 실무자, 경영기획부서 책임자 등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다년간 국가/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연구한 노하우와 경영자 교육 프로그램, 석/박사 학위 과정을 진행한 경험을 살려 2003년부터 <브랜드전문가 과정>을 개최,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전문가 과정>은 브랜드경영에 필수적인 기본 이론교육을 통해, 브랜드 및 마케팅관련 지식을 체계화 하도록 설계된 '중급 브랜드전문가 과정'과 기업 실무진의 생생한 사례강의를 통한 Best Practice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급 브랜드전문가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강사진의 면면을 살펴보면 본 과정이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매우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신철호 성신여대 경영대 교수,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부 교수, 김왕기 CJ 마케팅 상무, 최원주 건국대 신방과 교수, 최성우 우인특허법인 대표변리사 등 국내 대표 브랜드경영 연구진과 실무진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브랜드전문 강사진이 브랜드 경영 전략,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성공을 위한 상표 관리 등 브랜드와 관련한 이론과 실무적인 측면을 강의한다.

지난 2005년까지 이 과정을 통해 배출된 700여명의 졸업생이 각계 각층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명실상부 브랜드 및 마케팅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최고의 인적·지적 네트워크의 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이번 ‘제8기 중급/고급 브랜드전문가 과정’은 이번 달 30일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www.ips.or.kr, www.bmi.ne.kr)를 참조하면 된다. 수료 후에는 일정 기준에 따라 정식 수료증과 인증서가 발급된다.

* 관련 문의: 02-456-5588(내선 150, 330)

산업정책연구원 개요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으로 1993년 설립됐다. 세계 각국의 산업 정책에 대한 학술연구, 정부에 대한 정책자문 그리고 정부관리와 기업 경영자에 대한 교육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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