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동물원옆 장미원축제’

서울--(뉴스와이어)--5월 장미의 계절…서울대공원의 모든 자존심을 건 국내 최대규모의 환상축제 ‘동물원옆 장미원축제’가 2만여평의 장미원에서 5월 19일(금)부터 6월 30일까지 또다시 불붙기 시작했다.

아기동물들이 살아가는 어린이동물원과 수천만송이 장미가 화려하게 어우러진 장미원이 금년 장미축제를 위해 새로이 선보이게 되는 유채꽃단지(5천평)와 황홀한 향기꽃이 만발하는 허브가든과 함께 어우러져 서울대공원‘동물원옆 장미원축제’는 최고의 환상축제로 변신하게 되었다.

또한 금년 야간개장을 위해 특별히 꾸며진 화려한 조명불빛은 형형색색의 장미와 유채꽃 그리고 향기있는 허브꽃들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눈을 시리게 할 것이다.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서울대공원‘동물원옆 장미원축제’는 매일밤 10시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한 프랑스, 스페인, 이집트, 미국, 러시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불가리아 등 세계 17개국의 화려한 유명댄스를 선보이는 월드댄스파티가 매일 펼쳐지게 되며 다양한 동물캐릭터들과 함께 펼치는 이들 댄서들의 화려한 퍼레이드는 이미 환상적인 장미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축제개요-
기간 : 2005. 5.19(금)~6.30(금) / 매일밤 10시까지 야간개장
장소 : 장미원 일대(2만여평)

꽃과 빛의 열정 … ‘로맨틱 공연’
프랑스, 스페인, 이집트 등 세계 17개국 댄스가 펼쳐지는「환상의 월드댄스」와 이들과 다양한 동물모양의 캐릭터가 함께 펼치는「월드댄스 퍼레이드」등 화려한 의상과 흥겨운 음악 속에 펼쳐지는 환상의 댄스파티와 잔잔한 음율 속에 퍼지는 장미꽃 향기가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모두가 함께 하는 … ‘이벤트·체험한마당’
연인끼리, 이야기꽃을 피우고 싶은 우리가족끼리 … 서울대공원 장미원은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풀어놓을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장미원을 배경으로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보고, 영화 속 주인공처럼 다소곳이 마주 앉아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을 남기는 등 장미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행사는 사랑과 행복을 만들어주는 최고의 순간이 될 것이다.

장미에 얽힌 사랑과 전설 … ‘장미 박물관’
장미원에 들어서면 모든 장미꽃과 전시를 즐길 수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서울대공원 장미축제의 시작은 장미원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는 장미에 얽힌 사랑과 전설이다. ‘나폴레옹과 죠세핀의 장미사랑’,
‘남자를 유혹한 최초의 여자인 클레오파트라’,‘장미에 가시가 있는 사연’, ‘장미가시에 찔려 죽은 시인 릴케이야기’ 등은 연인과 가족에게 좋은 이야기 거리가 될 것이며 장미원 한가운데 꾸며진 분수 위에 띄워놓은 장미꽃잎은 아름다운 장미토피어리와 함께 어우러져 환상의 감탄사가 절로 튀어나올 정도일 것이다.

웹사이트: http://grandpark.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서울대공원관리사업소기획실장 오현 02-500-70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