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얼리 데카던트, 미국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압구정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미국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www.decadent.co.kr)는 압구정 로데오 거리 압구정 문화복지회관 1층에 104석 규모로 한국 4호점인 압구정점을 5월 19일 오픈한다.

건강을 위한 맛 투자를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추세에 따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유기농, 천연 원료의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퓨얼리 데카던트는 고객들의 건강과 맛의 절묘한 조화를 바탕으로 웰빙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한 미국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이다.

미국의 ‘내추럴 푸드 수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퓨얼리 데카던트의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은 미국 농무부(USDA)가 인증한 유기농 원료와 100%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특히 아이스크림의 주원료인 우유 대신 유기농 콩을 사용했다는 점이 이채롭다. 동물성 원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콜레스테롤이 0%인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다.
더욱이 외국인과 달리 우유의 유당에 민감한 반응을 보여 복부팽만, 설사 등을 겪는 경우가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더욱 적합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이곳에서는 건강을 위해 콩을 이용한 음료인 유기농 아이스크림 스무디, 유기농 커피, 유기농 차, 유기농 포도주스, 건강식 베이커리 제품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는 압구정점 오픈 기념행사로 무료시식 이벤트와 B-boy 오픈 축하공연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압구정점은 퓨얼리 데카던트 로고 머그컵, 로고가 새겨있는 액정 크리너 등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서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행사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에 오신 모든 손님들은 유기농, 천연 재료에서 느낄 수 있는 순수하고 깔끔한 맛의 체험이 가능하며, 건강한 맛의 고급화와 나무와 어우러진 편안한 분위기를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건강한 맛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작년 홍익대 정문앞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에 진출한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www.decadent.co.kr)’는 현재 홍대입구, 일산 정발산, 영등포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압구정점 오픈을 계기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decadent.co.kr

연락처

(주)데카던트코리아 마케팅팀, 02-597-00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