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반 리눅스 서버자동화 솔루션 총판모집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6-05-17 09:19
고양--(뉴스와이어)--펭귄소프트(주) (대표 문선주 www.cmapnel.com) 는 웹기반 리눅스 서버관리자동화 솔수련시엠패널 국내 총판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최근들어 공개SW 확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시엠패널 은 다국어 기반으로 설계되어, 국.내외 SMB시장, 웹호스팅시장,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의 리눅스 서버관리 솔루션으로 개발 되었다. 2003년 1차 버전발표후 지금까지 꾸준한 실전 테스트를 거친후 금번 2차버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리눅스 서버판매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기능으로는 서버시스템 다운시 자동복구, 지능적 스팸방지 (95%이상), 이메일바이러스 검역, 해킹검지 및 이메일통보, 데이터 자동백업에서부터 Apache, database, ftp, named, 오픈소스 웹메일, database 관리툴, 방문자통계 등 필요한 솔루션도 일체 설치되어 고객이 바로 사용 할 수 있으며, 특히 핵심기술을 제외한 기타 솔루션은 검증된 공개 SW를 사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예를 들어 공개SW중 하나인 스팸방지솔루션의 경우 유럽 및 미국등 대다수의 업체가 사용하는 솔루션으로 한국뿐만아니라 전세계 에서 오는 스팸메일을 95% 이상 방지할 수 있다.

최근 정부의 적극적인 오픈소스 사용 정책에도 불구하고 확산이 늦어지는이유중의 하나로 리눅스의 경우 사용법 및 관리가 힘든것으로 지적이되어 왔다. 시엠패널 제품은 초기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 및 환경설정에서부터 운영까지의 일체의 과정을 자동화 하였으며, 특히 운영은 100% 웹 브라우저상에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총판업체로서는 IA기반 리눅스서버 제조업체, 유통업체, 공공 및 교육기관 에 영업력을 갖춘업체가 최적이다.

시엠패널 을 확보할경우, 10% 이상의 서버판매 증가에 도움이 되며 차별화된 솔루션업체로서 부가가치의 서버판매가 가능하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문선주 이사 011-9759-4817, 031-903-4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