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전문점 아울렛 화곡점 오픈
그랜드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그랜드 패션아울렛은 식품을 제외한 정통 전문아울렛 매장으로 5월 19일 오픈한다.
기존 그랜드마트 화곡점 자리에 지난 3월 5일 영업종료 후 2개월 간 내,외부 인테리어 공사를 거쳐 전문 아울렛으로 강서지역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오픈하게 된다.
이번 업태 변경은 강서상권에 차별화된 아울렛 매장이 없어 강서주민들은 구로나 타지역으로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아 그랜드마트 화곡점을 과감하게 ‘패션 전문아울렛’으로 변경하게 되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단,주말엔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젊은층의 거리인 강서구청 사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패션 아울렛’은 지하2층 지상4층으로 100여개 유명브랜드만 유치하여 1년차 이월상품을 30~80%까지 세일하며 강서 최대 아울렛으로 탄생하게 된다.
그랜드 패션아울렛은 1층 영캐주얼 매장은 30여 이지캐주얼 브랜드를 강화한 전략으로 중저가 브랜드인 지오다노,노톤,클라이드,NIX 등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특히 수입 멀티샵을 구성하여 직수입 상품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매장으로 캘빈클라인,폴로,리바이스 등 10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2층은 40여 여성캐주얼 브랜드 매장으로 다양한 고객 휴게실을 마련하여 편안히 쇼핑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휴게실을 마련했다.
3층은 30여 남성의류 브랜드 매장으로 정장부터 스포츠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1년치 이월상품 위주로 할인판매를 연중 실시한다.
그랜드 패션아울렛은 총 1천500평의 영업면적에 100여 유명브랜드를 유치했으며 강서지역 유일한 아울렛으로 일반 아울렛보다 편의시설을 강화한 전략으로 1층 매장엔 패스트푸드점을 유치했으며 또한 주차장도 300여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주차타워도 겸비하고 있다.
이렇게 되면 그랜드백화점은 백화점과,할인점,아울렛,종합레져까지 망라한 실질적인 사업 다각화의 초석이 될 전망이다.
이번 5월 19일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기획행사 및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이달 28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욕실용품세트,오븐 토스트기,범랑냄비세트 등을 사은품을 증정하며 개점 첫날 라면,우산,스카프,모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픈 축하 행사로 ‘5천원 균일가’ 행사로 80~90% 할인된 상품만 엄선한 노튼 반바지,아날도바시니 티셔츠, 리트머스 티셔츠, 필모아 티셔츠, GAP청바지 등을 판매하며, 여름신상품 초대전으로 ‘빅 브랜드 축하상품전’ 행사로 지오다노,노튼,폴햄,UCLA 등 브랜드에서 50% 반액행사를 실시한다.
그랜드 패션아울렛 이기석 패션부장은 “강서지역 유일한 아울렛으로 유명브랜드만 엄선하여 할인판매 하며 또한 아울렛 시장의 확장으로 매년 10~20%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패션 아울렛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라고 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nddept.co.kr
연락처
홍종태 02-2657-2045 019-288-8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