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컴, 이공계 대학생 본사 초청 행사

서울--(뉴스와이어)--CDMA 디지털 무선통신 기술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퀄컴 코리아(대표 김성우 http://korea.qualcomm.com)는 2003년에 시작되어 올해 4번째로 국내 이공계 대학의 우수 학생을 선발, 미국 샌디에이고에 소재한 퀄컴 본사 초청 행사를 가진다고 17일에 발표했다.

퀄컴 코리아는 최근 한국에 일고 있는 이공계 기피현상 등으로 다소 침체된 분위기에 빠져있는 이공계 대학생들에게 엔지니어로서의 미래에 대한 밝은 비전을 제시하고 급변하는 이동통신 관련 차세대 기술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선발된 학생들은 8월 21일부터 27일까지 퀄컴 본사 및 미국 샌디에이고에 머무르며 미래 이동통신 기술과 엔지니어의 중요성에 관하여 퀄컴 최고 경영진층의 강연 및 회사 소개, 퀄컴이 보유하고 있는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을 소개받게 될 예정이다.

대상자는 전국 4년제 대학교에 재학중인 만 21세 이상의 이공계 학부생 및 석사과정 학생이며, 희망자는 ‘한국에서의 모바일 TV 성공 가능성’, ‘핸드폰을 이용한 무선 인터넷 게임 제안’ 의 두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 제안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의 추천서와 함께 6월 2일까지 우편으로 퀄컴 코리아에 접수하면 된다.

선발자는 6월 16일 (화)에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qcitour.co.kr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it_tour@qualcomm.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qualcomm.com

연락처

퀄컴 코퍼레이트 김승수 이사 02-530-9872 이메일 보내기
퀄컴 코퍼레이트 오경은02-530-98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